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통영 벅수다찌 ㅡ통영 다찌집 추천!!

728x90
SMALL

한상 떡하니 ~ 차려 놓고 

술한잔 하자~  내꺼야

ㅋㅋㅋ

 

                                                                    여기서  다찌란?? 

통영의 술문화겸 식문화다.

술을 회같이 바닷가에서 먹을수 있는 음식들과 내오는 한상,

그중에서도 안주의 값을 따로 매기지 않는 밥상을 말한다.

 

그래서 통영엔 다찌집이 유명한데 

그만큼이나 다찌집이 정말 많다 ㅋㅋ

쵸이스를 잘해야 하는데 

잘못하면 고등어구이 같은 흔하디 흔한 구이 먹고 

비싼 다찌값을 낼수 있기 때문 !! 

 

그리하여 찾게된

통영 벅수 다찌 ^^ 

2번의 방문 리뷰 

시작 ~!! 


 

 

 

 

벅수다찌 

 

전화번호 :055-641-4684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30
화요일 휴무
 
술있는 다찌 1인 ㅡ44,000원

http://naver.me/5vIcDzu7

 

네이버 지도

벅수다찌

map.naver.com

항상 리뷰를 올릴때마다 생각 하는건데 

가게 사진이 없이 

바로 음식사진부터 올려 정말 죄송 ㅠㅠ 

일단 맛집을 방문하면 돌진부터 하는 ㅋㅋㅋㅋ

습성을 가져 가게 사진 같은건 못 챙김 

담부턴 꼭 정면 사진 올리겠습니당ㅎㅎㅎ


다찌 1인에 44000원 

술이 소주 2병 맥주 1~2병인가 나왔다. 

1차때 요렇게 나왔고 

2차 방문시엔 코로나로 인해 다찌 1인 40000원에

술값을 따로 받으셨다. !!! 

코로나 타격이 크다 ㅠㅠ

저 저 새우장 !! 

완전 감칠감 ㅋㅋ

먹었던 새우장 중에 최고!! 

한 접시 더 추가 !!

전복죽 ㅎㅎ

싹싹 긁어 먹었징 ㅎㅎ

제일 보람찬 부분이다 ??!!! ㅋㅋㅋㅋ

벅수다찌의 자랑 

해산물 ㅎㅎ 해삼 성게는 기본이고 저 성게 내장인가? 

오른쪽 젤위 상단의 저 누런것이 나를 또 감동시킨다!! 

이런게 있었엉?? 

꼭 드셔보시길 

회 초무침에 해산물 회까지 

어떤 회라고 설명해주셨는데 ...

항상 모른다 ^^ 

그래도 젤 맛있음 ㅋㅋㅋ

멍비!! 

멍게 비빔밥 ㅎㅎ

먹었는데 멍비의 향긋한 맛을 아는 사람들은 

이 먹방을 결코 멈출수 없다 !! ㅎㅎ

너 술먹으러 왔니? 

밥 먹으러 왔니??? ㅋㅋ

 

벅수다찌 !! 

메뉴 마다 하나하나 신경쓴게 보인다 ㅎㅎ

그만큼 존맛탱 !! 

두번 시켜먹음 ㅋㅋ

너 하나 나 하나 !!

내 최애 해산물 !!!

낙지탕탕이 !! 

오오 ~ 

꿈틀꿈틀 ㅎㅎ 

쫀득쫀득 ㅎㅎ

말해 뭐해???!!

와 ㅎㅎ

과메기 까지 ㅋㅋㅋ

귀엽다 ㅎㅎ

이제 뜨신 음식들이 나온다 ㅎㅎ

생선구이와 조개 다진것에 저 짭조름한것 까지 ㅋㅋ 저거 진ㅉ ㅏ 밥도둑 !! 

가라비찜까지 ㅋㅋ

아구까지 다 발라먹고 

저 전까지 먹고 

우린 매운탕을 시켰다 

사진엔 없으나 

맛없는건 사진 안찍는... ㅋㅋㅋ

매운탕이 .... 매운탕은 정말 노맛 ㅎㅎ

그릇에 끓이니 매운탕을 덜어 왔는지 

사장님 매운탕좀 어케 안될까용?? ㅋㅋ

 

매운탕 빼고 모두 합격~

고급진 해산물 요리 감사합니당 ~

통영벅수다찌 !! 

2층까지 있는 큰 규모의 다찌집 

통영 가신다면 

방문해 보시길 

식사로 오시는분들 정말 많았어용 ~!!!


p.s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 부탁 드려요 ~^^ 

                                    잼나고 유익한 여행글 많이 올릴테니 구독후에 놀러와 주세용ㅎㅎ

                                                                      감사합니당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