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성 화진포 해변과 고성맛집 동해반점 ㅡ짬뽕 찐 맛집 인정!!!

728x90
SMALL

고성여행지의 가장 아름다웠던 곳

화진포와 화진포 해변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화진포 해변 

 

 

 

화진포해변

강원 고성군 현내면 초도리

place.map.kakao.com

굉장히 특이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데 

차를 타고 오며 오른쪽 봤을땐 분명 호수엿는데 

내려서 왼쪽을 건너가니 바다가 나오는거에요 !! ㅋㅋ

 

화진포입니다 ㅎㅎ

천혜의 자연환경과 

동양최대의 자연호수입니당 ! ㅎㅎ

 

사진상으론 잘 안보이는데 

철새떼가 물위를 날고 있어요 ㅎㅎ

 

 

화진포

자전거 타고 둘러 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동절기에는 운영 중단중이네요 ㅎㅎ

참고하세요 ^^ 

 

 

바로 옆 

화진포 해변이에요~

정말 한적하고 아름다운 해변이에요~

 

 

광개토 대왕릉?? 

문무대왕릉비도 바다에 있는데...

의아해 하며 

글을 읽어보니 

고구려의 위대한 왕 광대토 대왕의 왕릉이라는 

자료네요!! 

 

 

 

와 ㅠㅠ

거북이 모양에 

 

정말 동그란 왕릉 같은게 보이네요 

감격스러웠어요

 

죽어서도 나라를 지키고 싶은

대왕의 마음이었을까요?? 

 

 

깨끗한 화진포 해변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ㅎㅎ

한적하고 평온한 해변 ㅎㅎ

여름에도 놀러오자 다짐합니당 ~!!

 

 

군대에서 하는 훈련을 목격합니다!! 

 

꺄아아악~~!!! ㅋㅋㅋㅋ

오빠들 멋져~!!! 

대한민국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

마구마구 소릴 질러댔죠 ㅋㅋㅋㅋ

태극기 달고 4~5대가 가더라구요 ㅎㅎ

 

정면 사진 올리면 잡혀 간다해서.. 옆모습만 ㅠㅠ

 


동해반점 3호점 

 

 

 

동해반점 3호점

강원 고성군 간성읍 간성로 62 1층 (간성읍 하리 7-1)

place.map.kakao.com

그 먼 강원도까지 가서

뭔 중국집이냐 반신반의 했지만 ㅋㅋㅋ

 

 

 

옳은 선택이었어요 ㅎㅎ

자리가 없어서 웨이팅 10분정도 하고 들어갔어요 ㅎㅎ

 

 

탕슈육이 먼저 나오고 ㅋㅋ

겉바속촉 !! 

전형적인 일반 탕슈육맛 ㅎㅎ

처음엔 질긴가 싶더니 탕슉 소스가 스며들더니 

쫀득쫀득 해지더라구요? ㅋㅋㅋ

신의 한수 ~ 

차돌짬뽕과 함께 찰칵!! 

차돌 좋아하진 않는데 ㅎㅎ

저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짬뽕에 들어가니 느끼하지도 않고 

완전 국물 진하고 입맛에 딱 맞았어요!! 

 


이상 강원도 여행의 마지막 행선지 

화진포 해변과 고성 맛집 동해반점 3호점

리뷰였어요 ㅎㅎ

제일 여운이 많이 남고 다시 방문하고싶은 여행지였습니당~

제 글 보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