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남해를 사랑하는 난쟁이 ㅡ 남해 여행 추천 숙소, 맛집!!!

728x90
SMALL

코로나 덕분에 삶의 이면을 봤다고 할까?? 

국내에 이렇게나  아름다운 곳이 많다니!! 

오호라 ~ 등하불명이로다 !! 

그 아름다운 곳에 우리의 추억이 함께한 곳이 남해다. 

생일이나 기념일이면 여행으로 우리의 기억을 남긴다. 

이번 포스팅도 우리의 사랑이 깃든 멋진 맛집과 숙소를 남기고자 합니당 ㅎㅎ

젤 먼저 간곳은 

완벽한 인생브루어리 

http://naver.me/55IyPLKb

 

완벽한인생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83 · ★4.23 · 맛있는녀석들 248회

m.place.naver.com

 

 

인생우유 8000원 알콜/무알콜

광부의 노래 스타우트 맥주 시럽으로 만들어 흑맥주의 고소함과 바닐라의 달콤한 풍미를 느낄수 있는 칵테일이다. 

완전 강추 ㅠㅠ 소프트하며 달짝지근 한것이 넘나 맛있는거!! 

완전 음료계의 신세계!! 

 

슈바인학센 플래터 41000원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속살, 두가지 식감을 동시에 느낄수 있느느 독일 남부식 정통 족발요리

라 하는데 내꺼랑 니꺼는 우리나라 족발이 백배 맛있다!! 

 

남해 광부 도시락 17000원

해산물 구이를 사각도시락 접시에 담아 낸 오징어 먹물 도시락 

맛은 쏘쏘했으나 저 대따 큰 홍합땜에 감점 ㅋㅋ 저리 큰 홍합은 맛이 없다 ㅋㅋ

 

석탄치킨 19000원 

강추 메뉴 ㅋㅋ 남해 특산물 흑마늘진액과 오징어 먹물 반죽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검은 치킨

저 검은 반죽이 치킨을 감싸고 구워져 육즙이 줄줄줄 ㅎㅎ 먹을때마다 감탄했던 메뉴

강추!! 

뉸뉴눈뉴누~~

남해를 왔다면 당연히 보리암을 가는거고,  보리암 가는길에 금성산성은 당연한 이치!! 

 

올라가면서 배고픈께 컵라면이랑 전 하나 먹기!! ㅋㅋ

지대가 높아서 그런지 라면은 맛없고 전은 언제 구웠는지 모르는 ..느끼한 맛 ㅋㅋ 

요기가 어디일까요?? ㅋㅋ 

당케슈니첼 

2인 B세트 주문

슈니첼 선택1 + 케제슈패츨레+굴라쉬+빵 2조각+ 카바노치 1개 =40,500원 

굴라쉬가 저 토마토 스튜에 향신료가 첨가되서 이국적인 맛 !! 맛있었음 ㅋㅋ

케제슈즐레가 하얀 양파튀김에 치즈 녹혀 놓은 요리인데 내 입맛에는 별로 ㅋㅋ

 

젤 오른쪽 돈까스 얇게 펴놓은것 처럼 생긴것이 

슈니첼과 카바노치 (소세지)이다!! 

고기랑 소세지가 맛있당 ㅎㅎ 맥주가 땡기는 맛 

근데 저 딸기쨈 같은 것보다 돈까스 소스가 더 어울릴꺼 같다 ㅎㅎ

 

http://naver.me/FeOaCXGZ

 

네이버 지도

남해군 남면

map.naver.com

파인트리 리조트!! 

깔끔한 시설과 멋진 뷰를 자랑한다 

복층에 위치해있는  월풀 온수 이용은 추가비용 2만원이 든다 (이용시간 PM 11시까지!)

바베큐를 이용하면 저 고기랑 쌈 그리고 라면에 햇반까지 

제공!!

 

밤에 불이 켜지니 와~ 하고 감탄했던 멋진 숙소!! 

남해 여행 가신다면 꼭 추천!! 

섬이정원 !! 성인 입장요금 인당 1만원! 

흐리고 산발적으로 비오는 날씨에 갔지만 

정말 아름다웠던 정원 ~

비밀의 숲에  한 장면의 너!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