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마르 3 프로텍터 5.2와 비트 로제 바이탈크림 ㅡ천연화장품 추천템 !!

728x90
SMALL

20대 중반 기성화장품의 모순을 알게 되면서 

천연화장품을 찾던 필자 

스와니코코란 제품과 

내꼬가 선물해준 디마르 3 제품을 접하며 

악건성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이 브랜드의 제품에 

반했죵 ㅎㅎ

 

수년간 사용해왔던 

디마르 제품을 소개 하고자 합니당~!

 

시그니쳐 에스투드 프로텍터 5.2

 

크림이 없어 디마르 3 공식홈페이지 들어가니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출시된  세트를 접하게 됩니당!! ㅎㅎ

프로텍터 5.2 이 제품은

스킨과 앰플을 하나로 접목시켜 놓은 제품이에요 !!

 

 

처음 뚜껑 열때 무지 고생했어요 ㅎㅎ

저는 못열어서 내꺼한테 

부탁해서 열었습니당 ㅎㅎ

 

병뚜껑을 열면

저렇게 스포이드가 나와용 ㅎㅎ

 

저 튀어나온 부분을 누르면

화장품 용액이 담겨 나오죵 ㅎㅎ

 

한 스포이드만큼 뿌려 보았어용 ㅎㅎ

개인적으로 

시그니처 알페 디 36 앰플보다 

물광피부 연출이 더 좋은거 같아요 !! ㅎㅎ

 

꺄 ~~ ㅋㅋ

손등에 발라도 이런데 

얼굴에 바르면 쫀쫀하고 촉촉하더라구요 !!

이 제품 바르고 나서 

이 겨울에 건조함을 느껴본적이 없어요 완전 좋앙!!!

완전 강추 !!

 

모공 타이트닝 효과 또한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당 ~!>.< 

 

 

 

다음 리뷰할 제품은 비트 로제 바이탈 크림입니당 !! 

디마르 제품중에 유명한 제품을 많이 써봤지만 

가성비 쩌는 토탈크림입니당 ~

수분 주름개선 탄력크림으로 제격이죠~

3만원대에 완전 굿굿 !!

 

천연화장품은 전성분으로 승부하죠! 

 

화장품 전성분 알려주는

화해 어플을 이용해 알아보니 

주의 성분이 향료로 나와있네요 ㅎㅎ

(장미향의 출처가 이것인가 ㅎㅎ 관계자분이 보신다면 이것 빼주셔도 될꺼 같아용 ㅎㅎ)

그리고

알러지 주의 성분 2가지도 있어요 ㅠㅠ

리랄룰, 벤질벤조에이트!

 

손등에 발라볼까용? ㅎㅎ

 

촉촉해용 ^^

 

여태까지 썼던 비트 로제 크림 공병들이에요 ㅎㅎ

광고아님!!! ㅎㅎ

 

이 외 시타 듀 1.6 버닝 1제 와 2제를 써봤는데 

2제가 양도 많고 쫀쫀하니 

만족도가 엄청 높았어용 ㅎㅎ


이상 제가 쓰고 있는 디마르 3 제품을 

리뷰해봤는데요 

이번 리뷰를 적게 되면서

디마르 3 제품의 주의 성분도 

알게 되었네요!! ㅎㅎ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로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