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함양 웰니스 인산가 호텔 - 가성비 좋은 호텔, 숙면과 반신욕이 필요한 당신에게

728x90
SMALL

내꼬 니꼬는

최근 힘든 시간?을 보냈다ㅋㅋㅋ 

나는 맨날 먹고 자고를 시전

솔직히 임신인줄 ㅋㅋㅋㅋ

 

호르몬제의 fake~!!!!!!!! ㅋㅋㅋㅋ

 

 

시험관 도전에 실패후 

서로의 아픔에 공감하며 힘들어 했다. ㅠㅠㅠㅠㅠ

이때 필요한건 뭐다?? 

여행이지!! 

떠나자 ~ ㅋㅋㅋ

 

무주 가는길에 함양이 나오길래 바로 숙소 예약! 

이름하야 함양 웰니스 호텔! 

생소하다 ㅋㅋ

 

https://naver.me/FHYVnkiT

 

웰니스호텔인산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9 · 블로그리뷰 44

m.place.naver.com

 

 

 

온라인 예약은 마감상태 

혹시나 해서 전화해서 예약 문의 드렸더니 

마침 더블 스텐다드 룸이 남았다고 하셨다 ! 오옝~~ 

전화 해보시길 ㅋㅋㅋ

얼마냐고 여쭸더니 1박 16만원!!! 띠용 ㅋㅋ 

놀란 마음 추스리고 너무 비싸니 깍아달라했다 ㅋㅋㅋㅋㅋㅋㅋ

회원가입시 40프로 적용되서 12만원이라 하신다 ! 

회원가 40프로 적용은 

8월 말 까지 프로모션으로 진행한다고 하니 

서두르시길!  

전체샷을 못찍어 아쉽다 

룸이 굉장히 크고 쾌적쾌적 ㅋㅋ

넘 좋아서 놀랫따 !! ㅋㅋㅋ 

완전 최신식!!!!!!! 

 

 

 

티비도 잇꼬 !

 

옆에 화장대도 있꼬! 

티비에선 넷플릭스가 연동되어 사용가능하다 !! 

영화 한편 보고 자는건 국룰이지!! ㅋㅋㅋ

 욕실이 아주 중요한데 위생은 말할것도 없이 청결 청결 ㅋㅋ 

전부 아메리칸 스탠다드 ~!

 

우리 부부는 수면에 아주 예민해 4가지 조건이 완벽해야 숙면에 취할수 있다

1. 침구 2. 빛. 3. 온도 4. 위생 

어느것 하나 나무랄게 없다. 

커튼 레일이 겹쳐져 있어 아침에 썬샤인 완벽 차단 ㅋㅋㅋ 

우린 9시까지 숙면 ㅋㅋ 

물은 삼봉산 지하 암반수를 사용해 보들보들 ㅋㅋ 

저녁에 목욕 아침에도 목욕~!! 

또 가고싶당 ㅠㅠㅠ

목욕하고 세면대 물 한잔 시원하게 드링킹 !!! ㅋㅋㅋㅋ

물 맛 개좋음 ㅋㅋ

제일 중요한게 어메니티인데 여기 치약이랑 삼푸가 진짜 대박이다!! 

천연화장품을 거의 15년간 써온

나름 부심있는 일인으로써 

 

인산가에서 만든 어메니티 용품은 정말 천연을 자랑했다 .

 

치약 성분도 굿굿 !! 

샴푸 했떠니 머리통이 시원시원!!! ㅋㅋㅋㅋㅋ

저 비누랑 바디워시 치약은 다 챙겨왔다 >..< 

기회가 되면 저 어케니티 구입해 리뷰해 보고 싶을 정도 !!

로비에서 어메니티 판매중

삼성 무풍 시스템 에어컨 ㅋㅋㅋ 

남편 꽤나 좋아한다 ㅎㅎ 

이런센스 넘 좋아 ㅠㅠ

족욕 카페가 있다 ㅋㅋ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  

무인 편의점 ㅋㅋ

아이스크림과 맥주를 사본다 ㅋㅋ 

로비 모습 ㅋㅋ

우리 부부에게 진정한 휴식을 제공했던 함양 웰니스 호텔 

주말에 운좋게 예약할수 있었던점

 

최고급 시설과 최고급의 휴식을 줬던 웰니스 호텔 !!!

 

 

꼭꼭 이용해보시실 바란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