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하동 가화일식 ㅡ다시 가고싶은 일식집 ㅠㅠ

728x90
SMALL

사장님 제발 문 좀 여세요 ㅎㅎ

 

오늘 맛집 장소는 하동에 맛집 가화일식집이다. 

 

오래 장사하신 걸로 알고 있고 

가게 이전후 코로나로 인해 휴업중인 곳이다. 

 

한번밖에 못가봤지만 여운에 남는 일식집 

가성비 쩌는 이 곳을 소개 하고자 한다. 

 

내 생일이라고 언니가 밥 사준다며 데려간 곳이다ㅎㅎ

감격 감격 ㅠㅠ

고마웡~ 

 

스페셜 코스 28,000원를 2인상 시켰다 .

노란 호박죽 

존맛탱구리 ㅋㅋ 

 

 

새우장이랑 겨자 무침 고기, 게장 , 단호박 샐러드~

 회 초무침과 돈까스~ ㅋㅋ

돈까스 상세샷 ㅎㅎ

아침굶고 점심으로 예약한 우리 

당연히 배가 너무 고프다 ㅋㅋ

허겁지겁 먹기 시작한당 ㅎㅎ

 

새우장 ㅎㅎ 

달큰한 것이 맛있다 ㅎㅎ

게장은 밥이랑 쓱쓱 먹어야 되는데 ㅎㅎ

일단 패쓰 ~ ㅋㅋ

단호박 샐러드 ㅎㅎ

수퍼 푸드 참 좋아라 한다 ㅎㅎ

다 내꺼 !! 

 

        겨자 소스에 고기 ㅎㅎ

오오 ㅎㅎ 드디어 본 게임 시작인가? 

문어 숙회랑 새우가 나왔다 ㅎㅎ

문어가 야들야들한것이 

참기름장에 찍어 먹으면

완전 감칠맛 ㅋㅋㅋㅋ

회랑 스시 구운 생선까지 나왔다 ㅎㅎ

회가 요렇게 두툼하게 썰어 나오면

식감을 즐기기에 너무나 좋다!! 

 

쌈 싸먹지 않고 와사비만 조금 얹어 먹어도 일품 ~!

우적 우적 ~

 

 

콘치즈와 구운 생선 단호박 튀김까지 

다 내가 좋아하는것들만 있옹 !! 

ㅠㅠ

 

이러니 다욧을 할수가 없징 ㅎㅎ

 

조개찜까지 나오고 

한개씩 빼 먹다 보면 

품절.....

우동은 먹다 보니 저렇게 ㅋㅋㅋ 

다 먹은 상태로 사진을 찍었다 ㅋㅋㅋ

 

 

김말이 ㅎㅎ

언니 한개 내 한개 ~ ㅋㅋㅋ

 

 

알밥!! 

톡톡 씹히는 식감과 김치의 짭조롬함이 섞여 

내 입맛을 자극하는구나아 !! 

 

매번 느끼는 거지만 이런 코스를 먹을때도 전혀 부담감이 없다. ㅋㅋㅋ

 

너란 여자 대식가 !! 

ㅇㅈ....

 


가성비 갑의 일식 코스 ~!!

코로나로 인해 고통받는 소상공인들을 위로하며......

그리고 하루빨리 하동 가화일식이 오픈하기를 기대하며 

이 글 마칩니당. 

감사합니당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