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함안 맛집 아리랑 식당 -가정식 백반, 곱창전골 맛집!!

728x90
SMALL

맛있는 한끼를 위해 

맛집을 찾다가 생각난 곳 !! 


아리랑 식당 ㅎㅎ

전화번호: 010-3494-3037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1,3째주 일요일 휴무

 

 

 

http://naver.me/GnUlfZUW

 

네이버 지도

아리랑식당

map.naver.com

내꺼의 강력한 추천으로 

곱창전골을 먹으러 오자는걸 그걸 못왓따 ㅎㅎ

그대신 오늘은 김치찌개가 댕겨서 

김치찌개 ㄱ ㄱ ~!!!

 시진으론 못 찍었지만 

점심시간에 직장인들 

아저씨들 

손님들 정말 많다 ~!! 

두리번 거리던 중에 원산지 표시판 

참 중요하다 ㅎㅎ

중국산 김치 파동전에도 국내산 김치인지 따지고 먹는 여자 ㅋㅋ

 

고춧가루 빼고 다 국내산 ~!! 

신토불이 !! ㅋㅋㅋ

최고!! 

믿고 먹어보자 ^^ 

메뉴가 나오기전 나를 감동시킨 반찬들 

양배추에 젓갈은 ㅎㅎ 

내 최애 ㅠㅠ

양배추 내가 다  먹은듯 ㅎㅎ

오오~!!!

톳나물 반찬 !! 

저 톳나물에 두부를 오물조물~ 

이색적인 향에 건강 만점 ,미용에 최고인 식품이다!! 

 

 

반찬들 존맛탱!! ㅋㅋㅋ

파래 무침과 감자 조림 ㅎㅎ 완전 

엄마가 해주는 반찬같다 !! ㅎㅎ

(요즘은 집밥 얻어 먹기 어려움 ㅋㅋ)

김치찌개가 나왓따 ㅎㅎ

고기 추가한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 나온 김치찌개 ㅎㅎ

고기랑 쌈싸먹쟈~~~!!! 

뜨거우니께

후후~ 불어먹옹~!! 

ㅎㅎ

김치랑 고기랑 두부 마늘까지 

쌓아 올려 한입에 앙~!!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존맛이징 !! ㅋㅋ

 

내 밥 다 어디갔니?? ㅠㅠ

엄청 큰 뚝배기에 있던 김치찌개를 싹싹 비운다 ㅎㅎ 

공기밥 하나 추가는 기본 !! ㅋㅋ

함안 맛집 아리랑 식당 추천요~ 

ㅎㅎ

 

 


 

p.s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 부탁 드려요 ~^^ 

잼나고 유익한 여행글 많이 올릴테니 구독후에 놀러와 주세용ㅎㅎ

감사합니당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