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함안 약수터 산장과 녹아촌 ㅡ 함안 데이트 코스, 몸보신은 덤 ㅋㅋ

728x90
SMALL

대자연과 함께 하는 산 정상의 식당 ~ 

여항산 입구에서 올라가면 우거진 숲 길을 올라가면 

나무 냄새, 풀 냄새, 여름에 시원한 바람~ 

갈때마다 기분 좋은 그 곳 

 

처음 식당 가던 길은..... 길을 잘못 들었나 싶을 정도로 

네비에도 표시가 안 되어있고, 이상한 산길만 간다 ㅋㅋㅋ

이정표를 보고 올라가면

드디어 약수터 산장이 나오는데 멋진 뷰 와 별채를 가진 식당이다.


약수터 산장 

전화번호 : 055-582-6311 예약 필수!! 

 

휴무: 월요일 휴무 

       11시 30분~ 17시 30분까지 

 

메뉴 : 오리 불고기 중 ㅡ30,000원 

        

        닭 백숙    ㅡ 40,000원

백숙은 2시간전에 예약 필수 !!  

 

참고 사항: 애견 동반 가능 식당 

 

 

 

http://naver.me/FzHm1Y11

 

약수터산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6 · 블로그리뷰 357

m.place.naver.com

 

 

ㅎㅎㅎㅎㅎ 11시 반 예약이라 

예약 시간전에 사진 한번 찍고 바람 쐬러 나왔다 ㅎㅎ

산에 펜스를 치고 방목하는 닭들이 있다 ㅎㅎ

너희가 옻닭될 놈들이군... 음~(잔인) 

강아지들도 있고 ㅎㅎㅎ

 

강아지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약수터 산장은 

애견인 동반 가능 식당이다 !!!

식당 본관앞에 텐트같은 큰 구조물 안에서 애견과 음식을 여유론게 즐길수 있다.

갈때 마다 그곳은 만석 ㅎㅎ 

 

약수터 산장에 밥먹으러 가자고 ~~!! 가자고 해서 데려 왔더니

이모들 역시나 좋아한당 ㅎㅎ

별채에 앉으면 이런 시원한 풍경이 펼쳐진다 ㅎㅎ

상쾌한 바람과 프레쉬한 에어가 콧구멍으로 

쑥쑥~ 들어간다 ㅎㅎㅎ

코로나로 인해 콧구멍을 막고 있으니

이런 프레쉬한 에어의 소중함을 절감하면서 ㅋㅋㅋ

코를 부지런히 킁킁 거린다 ㅎㅎ

이 날은 내꼬랑 둘이서 오리 불고기 먹었던 날 

이모들이랑 옻닭이랑 오리 불고기 먹었는데 사진이 없당 ㅎㅎ

죄송함돵~ ㅎㅎ

오리 불고기 ㅎㅎㅎ'지글 지글 ~

부추랑 양파 넣고 지글 지글 ~ 

보양식 들어갑니당 ㅎㅎㅎㅎ

얘들아 잘 익고 있엉 ㅎㅎ

이 집에 옻닭이 아주 야들야들하니 ~ 완전 진국이다 ㅠㅠ

겨울에 추위 많이 타고 몸보신이 필요하다 하시느느 분 

겨울이 오기 전에

옻닭 드셔 보시길 추천 드린다 !! 

먹으면 바로 열이 후끈후끈 하는게 황소도 때려 잡을꺼 같이 

힘이 솟는다 !! 깔깔 ㅋㅋㅋ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