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함안 PAIKS- BEER 후기 가성비 술집 추천 짱 !!

728x90
SMALL

우리 동네 사거리에 

 

빽스 비어가 오픈햇따!!

오픈빨로 북적임이 3개월쯤 가려나 했따 ㅋㅋ

몇개월이 지나도

여전히 버글거리는 사람들로 우리는 의아해 하면서

오픈 몇개월이 지났을때야 2차~ 고고 !!를 외치며 빽스 비어로 향햇따 !!ㅋㅋㅋㅋ

그 방문 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 

 

 

흔히 이렇게 생겼따!!

팔짱끼고 사진 찍으셨넹 ㅎㅎ

백종원씨 모르는시는분 손들어 보삼~ㅋㅋ

저 테라스며 외부에

젊은이들이 항상 가게에서 나와

잠시 얘기 나누거나 무리 지어있었다 ㅋ

버글버글~ 

보통 가게나 술집을 들어오면 

우린 스캔을 하지 ㅋㅋ

분위기랑 물은 어떤지 ㅋㅋ

음.....ㅋㅋ물은 별루넹 ㅋㅋ

다른 손님 테이블을 보니 저 60cm 짜리 닭다리살 꼬챙이 비쥬얼이 압도적이었따 ㅋㅋ

테이블을 덮는 길이 ㅋㅋ

오오~ ㅋㅋ 맥주 시원하겠다잉 ㅋㅋ

우리 4인 일행은 원시맥주랑 자몽맥주를 2개씩 시켰다 

 

원시맥주 ㅋㅋ

테이스트는 정말 맥주가 정말 원시적이네 ㅋㅋ

그냥 기본이다ㅋㅋ

뚜둥 !!!!

내 자몽 맥주 ㅎㅎ 

완죤 존맛탱!! ㅋㅋㅋ

내가 아무리 알쓰라도

나 말통도 먹을수 있엉!! ㅠㅠㅎ

 

 사장님 이거 포장 안되용? ㅎㅎㅎ

 

 

반건조 오징어!! ㅋㅋㅋㅋ

야들야들한게 맛있게 생겼네?? ㅋㅋㅋ

잘라 잘라 !! ㅋㅋ

마요랑 발라 먹음 완전 입에서 살살 녹는다 ㅎㅎ

 

첨에 이 비쥬얼은 내가 술안주를 잘못 시켰나 햇따 ㅋㅋㅋ

웬 호떡같이 생긴것이 참 기름져 보였따 ㅋㅋㅋ

느끼해 보인다 너~

사이드로 같이 나온것 저 하얀것은 다름아닌 아이스크림?? ㅋㅋㅋ

뭐냐? 이 조합은?? ㅋㅋㅋ

잘라 먹다가 이건 꿀이다 싶어 사장님께 꿀을 요청해 

꿀을 촤아아악~~ 뿌려 먹었더니 

완전 이런 존맛탱 술안주가 없다 ㅠㅠ

간식으로도 먹고싶은 메뉴다 ㅎㅎ

침 줄줄 ~ 

다들 꿀 요청해 꿀이랑 같이 드시길 추천드린다 !! 


빽스 비어 방문 후기 

 

 

이 위드 코로나 시대에 

앞전ㅇㅔ 횟집가서 거하게 먹고

2차로 시원한 맥주 들이키기에 정말 가성비 쩌는 술집!!

추천!! 

담에 

 밥 대신 안주로 먹고 싶은거 다 시켜서 

먹방하고 싶은 곳!!ㅋㅋㅋㅋ

닭 꼬챙이랑 버터 새우인가 그거 일단 찜 !! 


p.s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 부탁 드려요 ~^^ 

잼나고 유익한 여행글 많이 올릴테니 구독후에 놀러와 주세용ㅎㅎ

감사합니당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