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웨스틴 조선 부산 애프터눈티 솔직리뷰 ㅎㅎ부산 데이트코스

728x90
SMALL

바람쐬러 가쟈!! 

부산 해운대 한번 가볼까?? ㅎㅎ


웨스틴 조선 호텔

 

주소: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67 로비층 

     가격 :2인기준 69,000원

예약: 051-749-7435

            시간 :오후 12:00~ 19:00까지 

주차:2시간 무료

https://www.josunhotel.com/hotel/westinBusan.do

 

웨스틴 조선 부산 | THE WESTIN JOSUN BUSAN | 조선호텔앤리조트

웨스틴 조선 부산은 해운대 바다와 동백섬 사이에 위치하여 최고의 서비스와 오션뷰를 자랑합니다. 편안한 객실과 까밀리아, 셔블, 오킴스 등에서 즐기는 미식 경험까지 부산 최고의 5성급 호텔

josunhotel.com

 

 

 

                                               파노라마 라운지에 애프터눈티 즐기러 ㄱㄱ싱 ~

호주에 워홀로 2년 다녀온 유경험자로써 

오전 10시와 오후 2시만 되면 갓구운 스콘과 커피나 홍차를 즐기곤 했따.

그곳의 스콘은 한국 어디에도 따라올 곳이 전무함 ㅠㅠ

아무튼 애프터눈 티는 상당히 부러운 문화 !!!!

 

주차하고 계단 내려가는길 ㅋㅋ

뷰가 상당하군요!! 

꺄꺅~!!!

해운대다 해운대 ㅎㅎㅎ

로비 진입 ^^

기본 커피나 차는 2인 기준 69000원 

반병짜리 모엣샹동 샴페인과 함께하는 애프터눈티 세트 2인 기준 120,000원 ㅋㅋㅋ

한병일리 없지 암 ㅋㅋㅋ

다기를 고르고 !! 

젤 화려해 보이는 와일드 스트로베리로!! 

간택!! 

커피가 나왔다 ~

오매!!

개뜨겁고 커피향은 무향에 아무 맛이 없다. ㅎㅎㅎㅎㅎ

커피맛 일단 실망 ㅋㅋ

내꺼도 뜨아를 시켰기에 다른 초이스가 없어 보임 ㅠㅠ

따뜻한 녹차 스콘이 나왔다 ㅎㅎ

음~ 크림이랑 딸기쨈에 발라먹으면 

굿~!!! 

이건 매일 먹고싶음 ㅠㅠ

3단 트레이에 담긴 애프터눈티 등장!! 

제일 하단에 치아바타 샌드위치, 비프볼 크로켓, 그리고 크로와상 샌드위치 !! 

 

치아바타 샌드위치 고소하니 맛있고 

크로와상은 건강한 맛? ㅋㅋㅋ

제일 하단 세이보리도 매일 먹고 싶은 맛!! 

2층 밤만쥬 ,호두 쿠키 ,말차 까눌레, 초코 휘낭시에 , 마카롱 

3층 샤인 머스켓 베린 , 헤이즐넛 크런치 , 몽블랑 에클레어, 애플타르트 , 라즈베리 무스 

 1층에 샌드위치를 다 먹고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 요량으로 

2층 3층 플레이트를 쫘악~ 펼쳤따 ㅋㅋㅋ

 사진 찍기도 편하고 

나눠먹기도 개편함 ㅋㅋ

렛츠 겟잇~!!

 라즈베리 무스 !! 

상콤한것 ㅋㅋ 젤 빨리 먹어야 할것중 하나

내 스타일 ㅎㅎ

많이 녹아서 흐물거려 좀 아쉽긴 했따 . 

애플 타르트 

저 휘황찬란한 초코 뚜껑 때문에 기대했던 아이인데 

맛없다 !! ㅋㅋ

이건 멍미?? 

 에잇!! 

밍숭 맹숭~~

다시 커피 리필 ㅋㅋㅋ

맛없는 커피이긴 하지만 

많은 디져트를 위해 ~!!

먹으면서 우리 눈을 호강 시켜주는 해운대 비치~ ㅋㅋㅋ

제트 스키 타시느느 분들과 , 저기 혼자 비키니 입고 선탠 하는분, 바다 수영하는 분들 

다양한 분들을 접했따 ^^ 

다들 시간에 충실하신듯 ㅎㅎ 

다시 초코 휘낭시에 !! 

마니 달꺼라 예상은 했지만 .....

너무 달고 심지어 다 먹지도 못했따. 

이게 최선입니꽈? ㅠㅠ

 1/4 만 섭취 ......

띠로리~~ 

음식 남기는건 금기라 했거늘... 

차마 

저 구석에 있는 호두 쿠키는 존맛탱!! 

쫀득하게 찝하는게 달지도 않게 

매일 맛난 커피와 먹고 싶은 건강 쿠키!! 

다시 바다한번 보고 ㅋㅋ

이건 말차 까눌레!! 

겉은 꾸덕하고 쫄깃하며 속은 촉촉!! 

오 씹히는 질감 ㅎㅎ

제법이다 ㅎㅎ 

이건 굿 !! 

 

   디져트 먹다 잠시 화장실점 ㅋㅋㅋㅋㅋ

  온통 거울이길래 사진 한방 찍고!! 

몽블랑 에클레어 

노란거 이거 머니?? 

계란인가? 

밤이네 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바밤바 아이스스림 맛 ㅋㅋㅋ

조선 델리에 있는 제품인데 ㅋㅋ

우리가 아는 맛 ^^ 

샤또 딸보도 그렇고 투핸즈등 기본 와인을 좋아하느느 나는 .. 

이 가격들 보고 또 경악 ㅋㅋ

2~4배가격을 선보인다 ㅎㅎ 역시 호텔 

내꺼는 디져트 먹는 내내 피곤해 보였다 ㅎㅎㅎㅎ

맛없다는 절실한 표정 ㅠㅠ 

숨길수 없어 ㅋㅋ

빌 도착 ㅎㅎ

 다 먹고 해수욕장 산책하러 ㄱㄱ~~ 

주차장을 통과하면 나온다 ㅎㅎ

음~~ 소나무 스멜 ㅎㅎ

굿 ~!! 


 

총평!!!

웨스틴 조선 부산 파노라마 라운지의 애프터눈티 세트는 

멋진 뷰와 여유를 선사해준것은 고맙지만 

맛 식감에서는 많이 아쉽다. 

까다로운 입맛을 자랑하는 내꺼와 니꺼  ㅋㅋ

 

조센델리라는 명성에 많은 기대를 했지만 ㅎㅎㅎ

초코를 사랑하는 초코성애자로써

덜 달고 초코의 그 씁쓸한 그 맛을 살려주었으면 하는 간절한 바램이 ....

그리고 세트 구성중에 케익이 없다는것이 너무나 아쉽다. 

 아!!

커피 원두 바꾸실 의향은 없으신지 

그리고 너무 뜨거워서 향이 없다는 것도 ㅜㅜ 

 

센텀에 쇼핑하러 고고싱~!! 

ㅎㅎ

신난당 ㅎㅎㅎ

 


p.s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 부탁 드려요 ~^^ 

잼나고 유익한 여행글 많이 올릴테니 구독후에 놀러와 주세용ㅎㅎ

감사합니당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