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창원 상남동 맛집 개미집!!ㅡ낙곱새 맛집을 찾는 그대에게 ㅋㅋ

728x90
SMALL

내꼬랑 오전에 만나서 

12시가 넘은시간에

아침도 안먹은 내 인내는

바닥을 치고 있었따 ㅋㅋㅋㅋㅋ

 

밥주라 밥! !ㅠㅠ

을 외치며 맛집을 찾던 찰나 ㅋㅋ

 

이곳을 찾았따!! ㅎㅎㅎㅎㅎ

깔깔 ㅋㅋㅋㅋ

 

개미집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21번길 11
(지번 상남동 11-4)

매일 11:00 ~ 23:00

055-262-1131 대표번호

 

개미집 상남점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21번길 11 (상남동 11-4)

place.map.kakao.com

 

 

개미집 상남점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21번길 11 (상남동 11-4)

place.map.kakao.com

 

 

 

 

 

오오 ㅎㅎ

휘황찬란한데??

딴 방송도 아니고 수요미식회라구?? ㅋㅋ

 

과연?? ㅋㅋ

그 맛은?? 

 

부산국제시장 맛집이라니 

생각할 겨를도 없이 

ㄱㄱ를 외치며 들어옴!!

 

낙곱새는 실패가 없징!!

낙곱새 2인분에 대창 추가해서 시켰어요 ㅎㅎ

라면사리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라면사리 따로 시키세요 ㅋㅋ

같이 나오더라구용 ㅎㅎ

 

김, 콩나물, 부추 무침, 무채, 샐러드, 어묵볶음 

밑반찬이 나왔어요!!

큰 대접에 저 밥도 같이 주더라구요!!

개이득!!!

 

라면사리가 처음부터 같이 끓여져 나오네요 ㅎㅎ

이건 아쉽당 ㅠㅠ

 

 

간이 쎄지도 않고 

깔끔해서 

밥 비벼먹기 먹기 딱이더라구요!!

 

이렇게 큰 그릇에 밥을 줍니다 ㅎㅎㅎ

 

 

밑반찬에 나왔던 콩나물과 부추 김을 넣고 

쓱싹쓱싹 비벼 먹으니 

아삭아삭 ㅎㅎ

완전 저세상 맛이네요!!!

완전 좋아 ㅎㅎㅎ

 

낙지랑 옴뇸욤뇸 ~

완전 맛있어요 ㅎㅎ

 ㅋㅋㅋ

 

갠적으로 

놀부부대찌개의 전골에

작은 공기밥 하나 나오는것보다 

 

큰 대접에 이렇게 밥 비벼 먹는게

완전 제 스탈이더라구요 ㅠㅠ

 

1차전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공기밥 더달라~ 김가루 더 달라 ~동치미 더주세용~

요청하는게 엄청 많았는데도

서빙해주시는 이모님께서

엄청 친절하게 잘 대해주셨어요 ㅎㅎ

친절왕!! ㅎㅎ

 

드디어

다 먹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꼬 두그릇~

나 두그릇 ^^v

 

마니 먹었따!! 

ㅋㅋㅋ

 

예상치 않은 맛집!!

우연히 만난 너!!ㅋㅋㅋ

 

밥두릇 먹게 한 너를 기억할꼬양!!

ㅋㅋㅋㅋㅋㅋ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