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창원 귀산동 돈까스 초밥 맛집 ㅡ사야카츠 사야초밥세트 존맛탱 !!!>.<

728x90
SMALL

KakaoTalk_20220106_143119272.jpg
0.26MB

 

내꼬의 추천으로 가게 된 사야카츠를 

저도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려용 ~!!

내꼬가 맛있다 하면 무조건 가봐야 함!! 

ㅋㅋ

 

귀산동에 가면 제일 눈에 띄는 건물입니당 !! 

여기 안에 사야카츠가 있어요 ㅎㅎ

 

브레이크 타임(오후 3시~ 오후 4시 )에 걸려서 

무려 한시간 동안 강제 산책하다가 

입장했어요 ㅎㅎ

 

실내 내부입니당 ㅎㅎ

깔끔하죵 ㅎㅎ

규모는 작더라구용 ㅎㅎ

 

도시락 포장도 되용 ㅎㅎ

많이 사가시더라구용 ㅎㅎ

 

 

고민없이

사야초밥과 해물탕면을 시켰어용 ㅎㅎ

 

단무지랑 고추를 꺼내 먹어용 ㅎㅎ

우와~

사야초밥이 나왔어요~!!!

완전 맛있겠죠?? ㅠㅠ

 

10피스의 초밥과 돈까스 새우튀김,

우동 한그릇,양배추 샐러드가 나왔어요 !!

 

우오오옹~~!!

초밥이 아주 실하게도 생겼네요 ㅎㅎ

 

음~ㅎㅎ

돈까스는 굉장히 부드러워용 ㅎㅎ

 

제가 시킨 해물탕면이 나왔어용 ㅎㅎ

음...

해물은 아주 신선하나 

국물맛은 간이 쎄고 매우며 

조화가 안된다 할까요?? ㅋㅋㅎㅎ

 

옴뇸뇸뇸 ㅎㅎ

넙죽넙죽 받아먹습니당 !! 

 

히힣 ㅎㅎ

초밥 정말 맛있어요 !!

생선 큰거 보이시나용?? >.< 

 

새우장 초밥 ㅎㅎ

존맛탱!!

돈까스는 특이해요 ㅎㅎ

고기를 갈아서 만든것인지 굉장히 부드럽습니당 !! 

아이들도 잘 먹을꺼 같아용 ㅎㅎ

겉바속촉!!

 

새우튀김도 바삭바삭!!

 

 

뭔지 모르지만 맛있당 ㅎㅎ

 

참치 타다끼인거 같은데 

완전 존맛탱!! ㅋㅋ

 

해물탕의 해물 참 신선해 보이죠?? 

새우 전복 쭈꾸미, 홍합등 

신선했어요!!

 

국물맛이 좀 아쉬웠어요 ㅎㅎ

짬뽕도 아닌것이 나가사키 국물도 아닌것이.. 

그래도

초밥과 돈까스 맛집인 만큼 

초밥 돈까스 인정!! 

심하게 인정 !!!ㅋㅋㅋㅋ

초밥 한줄 더 먹고싶다앙 ㅠㅠ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