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함안 맛집 자매식당 ㅡ영양돌솥밥 생선구이 한식이 맛있는곳~!!!

728x90
SMALL

내꼬와 필자는

이제

해야할일이 많습니당 !! ㅎㅎㅎㅎ

금강산도 식수경 !!

일단 밥먹고 하쟈!! ㅋㅋ

 

자매식당

경남 함안군 산인면 송산로 356-8
(지번 산인면 부봉리 628-1)
 
매일 11:00 ~ 20:00
대표번호 055-582-4593 

 

 

자매식당

경남 함안군 산인면 송산로 356-8 (산인면 부봉리 628-1)

place.map.kakao.com

 

 

함안의 맛집으로 인정하는곳!!

자매식당에 돌솥밥 먹으로 가쟈~!!

자매식당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길가에  뚜둥~있죠 ㅋㅋ

 

어? ㅋㅋ

돌솥밥 가격이 올랐낭?? ㅋㅋ

전에 10000원이었던거 같은데?? 

갸우뚱~

 

영양돌솥밥 2인분 시킵니당 ㅎㅎ

 

좌석 자리는 이렇게 생겼습니당 ㅎㅎ

 

상추쌈이랑 된장 ~

도토리묵과 낙지젓갈! 

낙지젓갈이 맛나더라구용 ㅎㅎ

누룽지 먹을때  맛나게 잘 먹었어요^^ 

 

메밀전~!!

고소하니 괜찮네요 !

 

목이버섯과 기름장 

그리고 호박나물!

목이버섯에 기름장이 일품이군요 ㅎㅎ

 

고사리를 들깨 양념에 묻힌곤가 ㅎㅎ

맛있음!!

 

김치랑 냉이나물~

이 집은 밑반찬에 신경쓴게 눈에 보이죠 ㅎㅎ

반찬 맛있어용!!

 

넓데데?한 당면의 잡채 ㅋㅋ

 

두부조림과 버섯구이 ㅋㅋ

간장 두부조림은 신선하군요 ㅋㅋ

 

샐러드~

다 먹고 후식으로 집어 먹었어요 ㅋㅋㅋ

 

나물 ㅎㅎ

 

푸짐한 생선구이까지 ㅎㅎ

그리고 제대로 못찍은 두루치기까지 ㅋㅋ

상추쌈과 된장의 주인공이죠 ^^ 

 

생선구이가 일품이죠 !!

 

평상시 흰살생선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긴 유난히 고소하더라구요 ㅎㅎ

꼬소하다며 생선  발라먹었어용 ㅎㅎ

 

된장찌개도 보글보글 끓으며 나옵니다 ㅎㅎ

삼삼하니 ㅎㅎ 맛잇죠 ㅎㅎ

평상시 참 좋아하는 밥상입니당 ㅎㅎ

 

생선구이에 된장 그리고 나물류까지 ^^

결혼하면

이런 밥상을 내리라 맘 먹습니당 !!

된장에 해산물도 신선하네요 !! 

 

돌솥밥이 나오고 ㅋㅋ

 

밥을 퍼 담아용 ㅎㅎ

 

이 사진도 사실 밥 먹는다고 바빠서 

먹다가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

위쪽에 밥이 없쥬?? ㅋㅋㅋ

 

 

 

숭늉을 만들게 물을 부어 놓아요 ~!!

 

김치랑 낙지 젓갈을 겻들이면 

완젼 맛나쥬~ ㅋㅋ

 

 

 

휴무일은 1째주 3째주 월요일입니당 ~ ㅎㅎ

허탕치지 마시길 ㅎㅎ

 

 

 

원산지를 후다닥 찍고 나왔어요 ㅎㅎ

 

함안의 맛있는집으로 인증 표시가 있군요!! 

 

오늘도 잘먹었습니당 ~!!

 

따뜻한 집밥이 생각날때면 

찾아가는 맛집 자매식당이었습니당 !>.< 

 

먹는다고 바빠서

전체샷 한번을 못찍었네요 !! 

담엔 좀 참고

(침 질질~)

사진 열심히 찍어보겠습니당 ㅜㅜ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