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무주 태권도원 명인관 숙박 솔직 리뷰 - 무주 숙소 추천, 한옥호텔

728x90
SMALL

무주 여행을 꿈꾸는 나 ㅋㅋ 

무주는 나에게 로망이 가득한 곳이다. 

겨울엔 눈이 가득한곳 .

여름엔 초록초록 시원하고 아름다운 계곡.

우리 아버님 추천으로 무주 구천동 계곡에서 트레킹을 계획한다!

 

구천동계곡에는 명소가 있다. 

구천동계곡을 따라 걷다 보면

바로 옆 이런 명소가 있다 ^^ 이제 숙소를 가보자!! 

 

 

 

태권도원 명인관

전북 무주군 설천면 무설로 1482 (설천면 소천리 1256-1)

place.map.kakao.com

저녁쯤 찍은 명인관 모습 

은은한 조명과 한옥이 고혹적이다. 

한옥에 어울리게 가구는 원목으로

침대와 침구 모두 굿굿!!

거실과 욕실에 있는 카펫까지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고 

vip룸답게 고급스럽게 꾸며놨다. 

침실은 아주 만족스러웠으나 

우리 부부에겐 아쉬웟다 ㅋㅋ

한옥이다 보니 암막커튼은 없었고 

아침 햇살이 그대로 ㅋㅋㅋㅋ 

6시에 자동기상 ㅎㅎ 

참조하시길 

한옥호텔에 청자 ,백자 도자기로 장식하고 있었다 . 

한옥의 창호에는 샷시가 있어요.

아래외로 내리면서 잠금을 할수 있지요. 

밤에 잘때도 안전하다 느꼈어요^^

 

숙소에서 침실만큼이나 중요한 욕실은 

깔끔 그 자체였다. 

 

비데 구비 완료 !

아쉬운점 또 하나 

샤워 부스가 따로 없어 욕조에 들어 가서 씻어야 하는데 

들어가기에 조금 조심스러운 구조다 ㅎㅎ 

자빠링 조심 !!  

욕조에 저 카펫이 보들 보들 

어떤 제품인지 궁금했으나 

택이 붙어 있지 않았다. 

작은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는

차를 마시고

과일 씻을수 있는 개수대 정도만 구비되어있다.

우린 아침에 라면 끓여먹을려고 

라면 챙겨갔으나 라면 먹기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나와서 

정원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본다. 

 

명인관은 vip만을 위한 숙소였던 만큼 

세상과 떨어져 고즈넉함을 느껴볼수 있는 

훌륭한 숙소라 생각한다. 

한복입고 다시 재방문 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으러 ㅋㅋ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