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창원 맛집 "온" 식당 - 따뜻한 우동보다 냉우동 맛집!!

728x90
SMALL

의령소바 맛집인 화정소바와 

같이 운영하신다 해서 

궁금증이 일어 

방문해 보았다. 

 

 

 

경남 창원시 의창구 의창대로266번길 9 (중동 755-1)

place.map.kakao.com

경남 창원시 의창구 의창대로266번길 9

055-297-1122

월요일 휴무 

우동이 거기서 거기지 ?

이런 마음이 컸음 ㅋㅋ 

 

 월욜에 방문했다가 월욜은 휴뮤라 

재차 시도 !! 

우동면을 직접 뽑는다 하셨다 . 

오~ 

수타? 

주문 기계 ㅋㅋ 

테이블에서 메뉴 보며 주문 가능하다. 

인건비도 아끼고 바쁠때 유용할꺼 같다. 

우린 온우동정식  하나

텐동정식 하나

냉우동   주문 !!  ㅋㅋㅋㅋ

결코 하나씩만 시키는법이 없지 ㅋㅋ 

 

기다리는 동안 셀프바 사진을 찍어보았다 ㅋㅋ 

식당은 꽤 소소하고 정갈하게 운영되고 있었다. 

인테리어가 담백 ! 

 

내가 시킨 온우동이다. 

온우동은 미지근한데 

면이 굉장히 쫄깃쫄깃탱! 

오옷!! >.< 

이 식감은 뭥미? ㅋㅋ 

그리고 저 김밥같이 생긴건 

후토마끼라고 굉장히 맛있다 . 

하나더 추가 주문할껄 엄청 참음 

 

 

남편의 냉우동 단품 ㅋ

남편의 텐동 (튀김덮밥 )에는튀김이 수북~ ㅋㅋㅋㅋ

그거 다먹나?? ㅋㅋ 

 

저 튀김이 완전 바삭바삭 !! 

느끼한건 하나 없고 정말 잘 하는 맛집이라 느낀 부분! 

튀김이 시간이 지나면 눅눅해 지기 마련인데

후에도 바삭한 식감 그대로! 

오옷 ㅎㅎ 사장님 진짜 잘하시네요 ㅎㅎ 

따로 나온 냉육수를 부어 

완성! 

냉우동의 우동 식감이 더 살아있다. 

차가운 온도 때문에 더 탱탱하다 ㅋㅋㅋ

우동이 거기서 거기지 

이렇게 여기며 갔던 식당에 

뒷통수?? 맞앗던 반전의 창원 중동 맛집 !!  

 

자가 제면의 쫄깃한 식감과 바삭바삭한 튀김 

프레쉬한 후토마끼 !! 

한번 맛보시길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