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부산 엘시티 맛집 스카이 99 ㅡ 부산 데이트 코스

728x90
SMALL

내꼬가 스테이크 예약했다고 해서 

따라가봅니당 ㅎㅎ

먹어줄께 ㅋㅋㅋㅋ

스카이 99인줄 꿈에도 몰랐죠 !! 

이런 근사한 곳인줄 몰랐징 ㅎㅎㅎ

 

스카이 99 

 

주소: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엘시티 99층

전화번호 : 051 731 0098, 0099 

운영시간 : 오전 11시, 

 

안내데스크에 전화하셔서 예약확정 받으셔야 합니당 !!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입시 할인 !! 

통신사 SK 할인 되니 참고하시길 !!!!

 

  • 훈연안심 스테이크 패키지69,000
  • 토마호크 스테이크 패키지129,000
  • 티본 스테이크 패키지109,000
  • 스테이크 파스타 패키지47,000
  • 쉬림프 비스크 파스타 패키지37,000

 

 

스카이99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엘시티 99층 (중동 1829)

place.map.kakao.com

찾아가는데 개힘들었따 !!! 

 

레지던스 주차장 입구에서 진입하려 해도 차단바가 안올라가더라 ㅋㅋ

직원이 급하게 달려와 우리를 저지 시켰다 ㅠㅠ

왼쪽부터 레지던스 건물, 스그리엘 호텔, 그다음이 BUSAN the SKY building!!!!!

 

반드시 BUSAN the SKY 건물로 진입하시길 !! ㅋㅋㅋㅋ

 

결국엔 시그니엘 호텔 건물에 주차 해놓고 옆으로 걸어왔당 ㅋㅋㅋ

 

 

예약을 했는데 티켓을 다시 발권하더이다!! 

예약자명을 말하면 티켓팅을 해주신다 ㅎㅎ

 

 

들어가는 입구입니당 ㅎㅎ

스카이 99의 내부 모습입니당 ㅎㅎ

음 시크릿한 커플 좌석은 안 찍혔네요 ㅎㅎ

우리 자리입니당 ㅎㅎ

여기가 커플의 시크릿 좌석 ㅎㅎ

참고로 지헤중 드라마에 나온 좌석은 VIP룸으로 추가금 10만원입니당 ㅎㅎ

11시 타임이었는데 굉장히 한적하고 부적이지 않아 좋았어요!! 

 

자몽에이드 ㅎㅎ 식전빵, 샐러드가 나왔네요 ㅎㅎ

 

하우스 와인 정보는 

가이서픽 카르베네 쇼비뇽입니당 ㅎㅎ

블랙베리와 블루베리의 아로마와 달콤한 바닐라 오크와 민크가 특징이라는데 

저한테 마니 쎄더라구요 ㅎㅎ 

글라스 와인 16,000원 

 

비스크 소스 파스타 위드 바베큐 쉬림프 입니당 ㅎㅎ

영타 쓰기 힘들어 한글로 적어봅니당 ㅎㅎ

 

블랙타이거 새우와 크림 로제 파스타맛?? 

저한텐 느끼느끼~ 

 

클라우드 텐더로인 스테이크 ㅎㅎ

훈연 안심스테이크입니당 !! 

뚜껑에 담아 오시는데 구름 시연을 해주십니당 ㅎㅎ

뭉게뭉게~

 

안심스테이크는 늘 우리가 아는 맛입니당 ㅎㅎ

 

굽기정도는 항상 본인이 원하는 굽기에서 조금만 더 익혀달라하세용 ~

저는 미디엄 웰던으로 부탁드렸는데 

약간 질긴 부분이 있더라구요 ^^ 

 

엘시키 99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바다뷰와 

음식사진이에요 ㅎㅎ

분위기 좋죵?? ㅋㅋㅋ

야경보단 낮이 더 이쁜거 맞죠?? 

 

 

피쉬앤칩스입니당 ㅎㅎ

이거 완전 대박이에요!! 

추천 ㅎㅎ

맥주랑 패키지 상품이 있던데 저녁에 오셔서 즐기셔서 가성비 갑일듯!! 

블랙타이거 새우와 대구살과 연어를 튀겨 

풍성한 피쉬앤칩스!!!

 

오예~! 

완전 비쥬얼 쩔죠?? ㅎㅎ

우리 대식가 커플은 이정돈 먹어줘야 배가 부르죠!! 

대만족 ㅋㅋㅋㅋㅋㅋㅋ

 

연어살을 잘라보았습니당 ㅎㅎ

핑크핑크한것이 식감도 얼마나 좋던지요 ㅎㅎ

연어 튀긴건 처음 먹었봤는데 

좋았어요 ㅎㅎ

 

스카이 99 의 전체적인 리뷰입니당 

 

저희는 할인된 가격으로 음식을 먹었어요 ㅎㅎ

회사 프로모션같은거였어요 ㅎㅎ

맛은 다 아는거고 ㅎㅎ

분위기 잡고 싶은날 가시길 추천드립니당 >.< 

제 돈 주고 먹긴 비싼 감이 있으니까 

꼭꼭 네이버스토어나 통신사 SK할인 받으시길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