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함안 맛집 바다 양푼이 동태탕 ㅡ함안 토박이만 아는 맛집, 재료소진시 마감 ㅋㅋ

728x90
SMALL

아주 아주 추웠던 2월 어느날 

내꼬가 맛집이라며 데꼬간 동태집 ㅋㅋ

때는 12시 10분쯤 ㅋㅋ

밖에는 아저씨들이 많았당 ㅎㅎ

음 

먹고 나온겨 아님 기다리는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 양푼이 동태탕 

 

주소: 경남 함안군 법수면 법수로 401 

전화번호: 055-583-9393 

 

재료 소진시 마감 ㅎㅎ

 

 

바다양푼이동태탕 함안법수점

경남 함안군 법수면 법수로 401 (법수면 윤외리 673-1)

place.map.kakao.com

겨우 한컷 찍었다 ㅎㅎ

나와 보소 사진좀 찍게 ~ 

12시인데도 식당안은 문전성시 ㅎㅎ

다 먹고 일어나는 분들도 있고 

기다리는분들도 있고 ~ 

 

 

함안군에서 주는 최우수 상패군요 !!

친절과 위생, 인심, 맛에 모두 인정!!! 

ㅇㅈㅈㅈㅈㅈㅈㅈㅈㅈ~!!!

 

드셔보시면 아실꺼에요 ㅎㅎ

굉장히 바쁜데도 사장님과 서빙해주시는분께도 

친절에 감동했어요 !! 

 

우린 전화해서 동태알탕을 시켰다 ㅎㅎ

섞어탕 주문하시묜 된다아 ㅎㅎㅎ

굉장히 저렴하군요 ! 

 

원산지를 확인해보았다 ㅎㅎ

명태만 러시아산 

나머지 국내산~!!

 

밑반찬이 나왔당 ㅎㅎ

제일 밑에 있는 빨간 반찬이 코다리무침 !! 

존맛탱 ㅎㅎ

감자볶음도 3번이나 리필해 먹었당 ㅎㅎ 

사장님 맛있어요!! 사장님 짱!! 

동태알탕이 나왔어요! 

굉장히 푸짐하쥬웅~~ 

감자수제비를 추가했는데 다 나가고 없다고 

추가 금액 안받으셨어요 ㅎㅎ

근데 수제비 많았어요 ㅎㅎ

잘 먹었습니당 !!>.< 

 

알이랑 동태랑 수제비 한 숟가락 가득 떠서 

앙~ 

먹으면 시원한게 칼칼하고 

기분 끝내줘요 ㅎㅎ

완전 강추!!! 

 

저희가 12시 30분에 동태탕을 해치우고 있었는데 

재료가 없다고 손님들을 받지 못하셨어요 ㅎㅎ

포장 15개 ㄷㄷㄷ

저녁시간 몇시까지 하냐고 여쭤보니 

저녁까진 않하고 

오후 1~2시면 마감한다고 하시네요 

전화 해보고 가보세요 

 

시원한 동태알탕 드셔보세요 !!

맛 뿐 아니라 후한 인심에 감동받으실꺼에요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