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창원 귀산동 맛집 Italian 717ㅡ 귀산동 데이트 코스 ,푸드트럭

728x90
SMALL

식사 초대를 받고 

신나게 귀산동으로 ㄱㄱ ~~!! 

오오 ㅎㅎ

이런 신세계가 있었엉?? 

개 이뿌당~~ 

사진으로 이 건물의 뷰티를 다 담지 못하는 아쉬움을 표하며 

꼭 가보시기를 추천!!

이탈리안 717 두번의 방문을 리뷰로 담았어요 ㅋㅋ

맛있는건 못참지!! 

 

 

이탈리안 717

 

경남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 167 2층
 
매일 10: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대표번호055-264-7172 

 

 

이탈리안717

경남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 167 2층 (귀곡동 717-1)

place.map.kakao.com

이탈리안 717 

낮에 봐도 이쁘고 ㅎㅎ

카메라에 다 담지 못하는것이 아쉽 ㅎㅎ

 

건축 대상제 은상 상패 ㅋㅋㅋ

인정!!

 

안으로 들어갑니당 ㅎㅎ

내부도 아이보리톤에 인테리어 굿!! 

 

이른 저녁시간인데 꽤 많이 계시네요 ㅎㅎ

 

일행분들 오시기 전에

메뉴부터 쭈욱 찍어 봅니당 ㅎㅎ

 

우왕 ㅎㅎㅎ

개비싸당 ㅋㅋㅋㅋㅋ

 

우와 ㅠㅠ

 


 

저희 일행은 6명 ㅋㅋㅋㅋ

 

샐러드 씬 피자 1

안심스테이크 

트러플 버섯크림 리조또 

감베리 오일 파스타 

라자냐~

오늘의 스프 

 

 

식전빵이 나오구요 ㅋ

 

50cm짜리 

샐러드 씬 피자입니당 !! ㅋㅋㅋㅋㅋ

개커요 ㅎㅎ

얇은 씬에 샐러드와 리코타 치즈가 들어가있어 

부담없이 즐길수 있어요 ㅎㅎ

 

아란치니입니당 ㅎㅎ

 

안심스테이크 ㅋㅋ

조금 질긴듯 하여 

제 입맛에는 아닙니당 ㅋㅋ

 

스테이크에 딸려오는 샐러드입니당 ㅎㅎ

카프레제 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나오네요 ㅎㅎ

 

트러플버섯 크림 리조토!! 

존맛 ㅠㅠ

꼭 드셔보세용 ㅎㅎ

 

 

 

    감베리 오일 파스타 

 

면이 두꺼워 조금더 익혔으면 하는 바램이 ㅎㅎ

 

라자냐입니당 ㅎㅎ

오오~ 

칼로리 폭탄일껄 같은데

빵에 올려 먹으니

완전 풍성하니 좋았어용 !! 

 

 

이건 저희가 2번째 방문때 먹은 음식이에요 ㅋㅋ

샐러드 씬 피자와 라자냐에 

대왕 참조개 봉골레 오일 파스타입니당 ㅎㅎ

 이 파스타 완전 굿 !! 

약간 매콤한것이  굿쵸이스 ~ ㅋㅋ

느끼한 라자냐 먹으니 ㅋㅋ 음료가 땡기더라구요 ㅋㅋ

버니니 맥주입니당 ㅎㅎ

맛은 정말 스파클링 와인 !! ㅋㅋㅋ

맥주인척 하는 와인 ^^ 

 

라자냐에 루꼴라가 듬뿍있어 

건강해 보이죠?? ㅋㅋ

 

샐러드 씬 피자 

한 조각도 엄청 커서 

이렇게 접어 드시는게 젤 편할꺼에요 ㅋㅋㅋ

베이스로 토마토 베이스가 발려있어 새콤합니당 ㅎㅎ

 

빵에 라자냐 치즈 발라먹기 !! ㅋㅋㅋㅋ

 

바로 옆에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집니당 ㅎㅎ

구경이나 할까 했는데 ㅎㅎ

웬걸 ㅋㅋㅋ

 

 

우삼겹 한번 보깡?? ㅋㅋ

주위에 

닭꼬치 푸드트럭 타코야끼등 푸드트럭 정말 많아요!! 

먹고 싶은거 골라먹는 재미 !! 

 

따단~ ㅋㅋㅋㅋ

우삼겹에 맥주 하나 사와서 ㅋㅋㅋ

테이블에 앉아 먹으니

완전 분위기 갑!!! >.< 

 

우와~~ 

완전 분위기 있다아앙~

 

담요 두르고 이렇게 먹는데 

너무 기분 좋드라구요 ㅋㅋ 

여러분도 이런 데이트  코스 어떠세요? ㅋㅋㅋ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