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제천 클럽 ES 리조트 솔직 리뷰 - 동화속 가성비 좋은 리조트,제천 추천숙소

728x90
SMALL

니꼬  내꼬가 연애시절

충주랑 제천에 놀러온적이 있다. 

블로그에도 기록했지만 충주호에 수상스키 타러 ㅋㅋㅋ 

그때 2박 3일을 놀고 화장실이 급해 

화장실 찾다가 ㅋㅋㅋㅋㅋ

아름다운 계곡에 홀려 둘러보니

동화속에나 있을법한 산속에 리조트가 있었다 .ㅋㅋ 

어머어머 !!!ㅎㅎ 저긴꼭 스테이 해줘야해 !! 

외치며 저기  가자 약속했던 우리 ㅋㅋ 

 

 

클럽이에스 제천리조트

충북 제천시 수산면 옥순봉로 1248 (수산면 능강리 200-10)

place.map.kakao.com

충북 제천시 수산면 옥순봉로 1248 

043-648-0480 

세월 지나고 리조트 이름을 까먹어 찾지못하다가 

우리  내꼬가 제천에 리조트란 리조트는 다 찾아 ㅋㅋ 

찾아냈던곳 ㅋㅋ 

이름하야 클럽 ES리조트!! 

숲속의 리조트 !

원목이 실내 인테리어의 주를 이룬다 ㅋㅋ 

오~ 올드해 ~!! >.< ㅋㅋ 

이런거 좋아 ㅋㅋ 

클래식한거 

 

룸업그레이트로 

패밀리룸에서 로얄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니 

잘 따라오시길 바란다. 

패밀리룸의 주방ㅋㅋ

 

 옥의 티를 발견 하셨는가?? ㅋㅋ 

냉장고가 소형 누런색에서 -> 중형으로 바뀜 ㅋㅋ 

업그레이드된 로얄룸의 주방이다.  

밤 늦게 씻으려는데 보일러가 안되서 방을 아예 바꿔주심 ㅋㅋ

시설이 오래 되긴 햇따 ㅋㅋ 

 

 

아까 식탁이 왼쪽이었다면 지금은 오른쪽 ㅋㅋ 

운 좋게 룸업그레이드 되어

1,2층에 화장실이 두개라

편하게 

더 쾌적하게 사용했따 ㅋㅋ 

 

침실도

패밀리룸은 거실겸 침실의 원룸형태!!

 

로얄룸의 이층침실 ㅋ

오! 

개이득 ㅋㅋ 

안락하고 시원하게 잘잤다 ㅎㅎ

이층 침실외에도 한실이 하나 더 있다 !!  

방 2개 !

 

화장대에 역시 원목 ^^ 

이야 통일감 ㅋㅋ

저 스툴이 아쉽다. 

 

 

 

화장실도 패밀리룸엔 1개 

로얄에는 1층 2층에 2개 있었다 .

편하게 하나씩 사용

 

화장실은 위생적이었으나 

역시 오래되어 노후를 여기저기서 찾아볼수 잇었다 

비데 하나 찾을수 없다. ㅠㅠ

 

리조트 주변의 산책길 또는 명상길 ^^

비가 와서 빨리 들어와야했다. 

 

명상하는 곳도 있고 

설립자께서 리조트를 지으며

자연을 품고자 하신걸까?? 

아니면 가슴에 이미 자연을 품으신걸까? 

이 리조트의 가치이고

아름다움이다. 

 

야외수영장 

이날 비가 와서 수영장은 이용할수 없었지만 

시설은 꽤나 잘 되어있다. 

로맨틱가든이다 ! ^^ 

우디힐이란 곳은 요가와 명상도 한다는데 

다 둘러보질 못했다 ㅋㅋ 

얼마나 큰거야? 

 

산책길에서 바라본 월악산 풍경이다. 

실로 호연지기를 품고자 한 

설립자께 존경을 표하며 

글을 마친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