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창원 맛집 풍성한 고을 ㅡ아구불고기 먹으러 가봅시다 !

728x90
SMALL

풍성한 고을 ! 

이 집은 지인으로 부터 맛집이라 들었다. 

 

소문인지 사실인지 

진실을 파헤쳐보자!!1 

내꼬야  먹으러 가보자 ! ㄱㄱㄱㄱㄱㄱㄱㄱㄱ

 

여기 주차장 찾기가 좀 난해했다 --;;;

내가 운전하진 않지만 길치는 주차장 못찾는다에 한표 ㅋㅋ 

????

ㅋㅋㅋ

난 그 약도를 

아직도 이해할수가 없다 ㅋㅋ

 

점심시간 !

11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다!! 

이걸 찍은 이유는

우리가 점심시간 끝나기 1분전에 도착했기 때문!!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식사 준비 해주셨다 ㅠㅠ

 

감사합니다 !! 

 

식당에 세면대가 있다. 

밥먹기 전에 손 씻쟈!!  

뽀득뽀득 ㅎㅎ

식당에 화장실을 굳이 가지 않아도 손씻을 만한 공간이 있다는건 

센스라 생각하는 일인 ㅋㅋ 

 

식당내부도 참 정갈하다. 

손님 다 나가고 치운 모습 ㅋㅋ 

 

특히 할머니 할아버지 손님이 많으셨다ㅎㅎㅎ

연세 많으신 분들에게 인기인 식당인가 보다. 

다들 반주로 술한잔씩 하고 계셨다. 

 

우리니 둘이니께 

아구불고기 중자 하나 시켰다. 

 

최근에 가격을 올렸나보다. 

아구불고기는 첨 먹어보는데 

가격이 좀 있다. 

 

정갈한 반찬들이 나오고  

 

아구 국물???!!! ㅋㅋㅋㅋㅋ

읭??  

 

아구 지리탕이 나왔다. 

 미나리랑  완전 잘어울려 !!  ㅋㅋㅋㅋ

 

시원하다~ 

 

오옷!! ㅋㅋ 

첨보는 음식이다 ㅋㅋ 

한번 먹어보쟈 ㅋㅋ 

생 아귀에 빨간 양념에 달달하게 구운것이

왜 어르신들께 인기있는지 알겠다. 

 

생아귀라 건조 아귀랑 다르게

식감이  야들야들하니 

씹는맛이 달랐다!!!

생물은 다르군 ㅋㅋ 

 

 

아귀불고기를 먹는도중 공기밥을 먹었지만 

그건 밥이 아니지 ㅋㅋ  =. + 

또다시 2차전 ㅋㅋ 

볶음밥을 부탁드렸다. 

눌러붙어서 고소하니 참 맛있다.

다 퍼먹고 배가 빵빵해져 

일어서는 우리 ㅋㅋ 

 

맛집이란 소문은 기정 사실

인정 !!

 

땅땅땅~~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