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제천 맛집 금성제면소 - 일본식 라면 추천 !

728x90
SMALL

제천 여행중 제일 생각나는 맛집

금성제면소다. 

 

 

 

금성제면소

충북 제천시 금성면 청풍호로 991 (금성면 구룡리 122-2)

place.map.kakao.com

충북 제천시 금성면 청풍호로 991

화~일 11:00 ~ 16:30

043-642-8867

금성제면소의 외관이다 .

일본식 주택처럼 생겼다. 

 

메뉴판 ! 

우린 매운라멘 하나 

돈코츠 라멘 하나 

그리고 차슈동 덮밥 주문햇따. 

메뉴가 꽤 간단하다. 

 

식당내부다 . 

오픈하자마자

오픈런 했는데도 손님들이 꽉차있다 ㅋㅋㅋ

 

 

꽤 빠르게 나온 음식들 ㅋㅋ 

매운라멘인데 전혀 맵진 않다. 

매운맛이 돼지 육수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다. 

 

차슈동덮밥 

 

일본 라멘요리를 먹을때 

위에 올려진 고기를 우리는 차슈라고 부릅니다.

 

차슈는 돼지고기를 간장소스에 재운 일본식 돼지고기 요리를 말합니다.

모르면서 아는척하기 ㅋㅋㅋㅋㅋ

저 빨간 소스? 때문에 덮밥이 달다. --:; 

 

 

 

남편의 돈코츠 라멘 ㅋㅋ

국물이 완전 돼지고기 푹 삶은 진한 육수다 ㅠㅠ

남편은 해장이 되는지 국물까지 후루룩 마시고 난리났다. 

 

양 많은 우린

요거 먹어도 배 안부르다는건

비밀 ㅋㅋ 

일본식 라멘을 좋아하진 않는데

여긴 잘하네 ㅋㅋ 

면도 여들여들하니 잘뽑았고 ,

육수또한 진국이다. 

잘 먹었습니다!! 

 

이타다키마쓰???!!!! 는 

잘 먹겠습니다고 

잘 먹었습니다는 일본어 로 뭐냥 ㅋㅋ 

일본어를 통으로 배워 

기억이 나질 않는다. -. - 

 

 

원산지 확인을 해보니 

젤 중요한 돼지고기는 스페인산 쓰시나 보다^^ 

 

 저 고양이 만큼 

느긋하게 잘 먹고 갑니다. 

아리가또!! >.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