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함안 카페 1946 ㅡ여류롭고 한가한 오후를 보내고 싶은 그대에게 추천

728x90
SMALL

한여름날 밤에도 

한 겨울의 낮에

 

우리들의 데이트 추억이 새록새록 

남아있는 곳 

 

여름에는 빙수 

겨울에는 케익에 커피한잔 하러 가기 좋은

카페 1946 

경남 함안군 가야읍 하검길 125-3 
매일 10:00 ~ 22:00
 
이라 하는데 실은 월요일 휴무라 적혔있다!! 
 
055-582-7766 

 

 

 

카페1946

경남 함안군 가야읍 하검길 125-3 (가야읍 검암리 625-3)

place.map.kakao.com

 

 

여름날 밤에 처음 갔던 

카페 1946

1946년에 지어진 한옥주택 ㅎㅎ

 

카페 입구에 새겨진 1946

 

주문받는곳이다 

 

메뉴가 적혔있다 ㅎㅎ

우린 뜨아 2잔과 케익 2종류를 시켰다 ㅎㅎ

오후엔 당이 필요하지 ^^ 

 

 

저 바나나플람베생크림케익과

악마의 초코 크레이프 ㅋㅋㅋㅋ

케익 개 비싸당 ㅠㅠ

맛은 ....

가격대비 별루당..... ㅋㅋㅋㅋㅋㅋ

올때마다 느끼는건데

안먹을수가 없는게 또 함정 ㅎㅎㅎㅎ

 

(디져트 맛집은 역시 엘리브안에 베이커리 !! 포스팅 해놓음!!)

 

밤에 식물원 모습이에요 ㅎㅎ

 

일단 시켜놓고 정원 한바퀴 ㅋㅋㅋ

밖에는 넓은 정원과 별채들이 있는데 

프라이빗 하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수 있다~ 

 

오늘은 주문하는 본관에서 마시쟝~ 

 

왜냐면 

햇빛 잘들고 따뜻하니까 ^^ 

시킨 커피랑 디져트가 나왔어용 ㅎㅎ

뜨아 두잔~ 

케익 2개 ㅋㅋ

 

커피맛은 쏘쏘 ㅋㅋ

블랜드 커피 쓰시는 같아용 ㅎㅎ

 

악마의 초코 크레이프 케익 !! 

달고 겹겹이 떼어먹는 케익인데 

잘 떨어지지 않아서

포크로 잘라 먹엇어요 ㅎㅎ

 

바나나플럼프생크림케익 ㅎㅎ

기대가 컸던걸까요?? 

바나나향만 살짝 나는 케익 ㅋㅋ

 

 

별관에 전시되어 있는 

옛 물건들 

안쪽에 더 많은 물건들이 구비되어 있어요 ㅎㅎ

저도 전에 엄마를 모시고 온적 있는데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넓은 공간과 한옥이 주는 여유로움이랄까 

코로나 시대에

넓은 공간의 푸근한 카페입니당 ㅎㅎ

여러분도 가보세요~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