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귀산동 카페 추천 겐츠 베이커리와 엘리브카페 솔직 리뷰 !!ㅡ파나마 에스메랄다 게이샤 커피

728x90
SMALL

커피 한잔하러 가쟝~!! 

 

분위기 깡패 커피숍 ㅎㅎ

지인들 만날때마다 자주 오곤하는 커피숍

소개해드릴까 합니당 ~

고고싱~ ^^

 

 

귀산동의 명물 엘리브 카페 ㅎㅎ

제일 눈에 띄는 건물 

 

겨울 시즌답게 

반짝이 사슴 ㅋㅋ

르네블루에서 봤던 사슴과 바슷하네용 ㅎㅎ

 

카페 엘리브 테이크 아웃시 20프로 할인 

겐츠 베이커리 포장시 20프로 할인

할인행사중이군요 ㅎㅎ

베이커리 종류가 정말 많아용 ㅎㅎ

 

과일몽블랑

예쁘게도 생겼네요 ㅎㅎ

 

크림치즈 파이 , 호두 파이 맛깔스럽게 생겼어요 

 

이것두 먹어볼껄 ㅠㅠ

 

숏트 치즈케익 ,요쿠르트사과파이에용 !! 

 

쇼트생크림케익,쇼트 초코생크림케익 ㅋㅋ

이름이 그냥 생크림케익인데는 이유가 있더군요 ㅋㅋ

딸기는 장식이에요 ^^ 

 

쌀롤

도지마롤처럼 생크림이 부드럽고 맛있을까요?? 

궁금하네요 ㅎㅎ

 

딸기땅콩타르트!! 

먹음직 스럽네요 ㅎㅎ

 

초코퐁당 ㅎㅎ

 

달달하니 쓴 아메리카노와 먹음 딱 좋을듯 해용 ^^ 

 

생크림크로플입니당 ㅎㅎ

딸기만 보면 왜이리 홀딱 반하는지 ...

 

와플이랑 허니몽블랑 ~

 

베이비 수와 토마토 브런치 페퍼로니 피자 ㅋㅋ

그댄 보지 못했던 메뉴들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용 ㅎㅎ

브런치 메뉴가?? ㅋㅋ

 

여긴 엘리브 카페입니당 ㅎㅎ

베이커리와 별도라 커피는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당 ㅎㅎ

사야카츠에서 식사하시면 카페 할인이 됩니당 ^^ 

저흰 파나마 에스메랄다 게이샤 커피와 아인슈페너로 겟!!

브런치 메뉴도 있구용 ^^ 

 

커피가 나왔어요!! 

파나마 에스메랄다 게이샤 !! 

그리고 아인슈페너 ㅋㅋ

게이샤 커피는 완전 제 취향 ㅎㅎ

있을때마다 마시는 커피입니당 ㅎㅎ

강릉의 테라로사보다 완전 맛있어요 !! 

 

근데 아인슈페너는 ㅋㅋㅋ 실패 ~ 

싱거운 원액에?? 싱거운 크림 ㅋㅋ

 

저희가 쵸이스한 베이커리류입니당 ㅎㅎ

나비빵과 초코생크림 그리고 밀크티 스콘!!

 

스콘이 정말 먹고 싶었는데 

이렇게 바사삭 부스러지네용ㅠㅠ

대실패 .... 맛도 많이 아쉬웠어요 ㅠㅠ 한달마른 느낌 

 

초코케익은 정말이지

천국을 나는 느낌 ㅋㅋ

많이 달지도 않고 초코맛 뿜뿜 ㅋㅋ

부드러운 케익 ㅠㅠ

다만 사이에 딸기 있으면 더 금상첨화일듯?? ㅋㅋㅋ

 

나비빵이에요 ㅎㅎㅎ

구름을 먹는 느낌? ㅋㅋㅋ

겹겹이 쌓인 페스츄리에 뭔가 쫀득 쫀득 ㅎㅎ

내꼬는 10개도 먹을수 있을꺼 같다 얘기합니당 ㅎㅎㅎ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