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마산 맛집 석쇠불고기 참전통한식 ㅡ 옛맛이 그리운당신에게 추천 ,가성비갑 맛집

728x90
SMALL

마산에 밥집을 찾다 

별안간 찾은 맛집!!

오후 1시 넘어 갔는데도 

웨이팅 하시는분들이 있어 당황한 식당 

그곳을 소개합니당 ㅎㅎ

참한식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오동동4길 19 1층
  • 월~토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16:00 ~ 17:30
연락처

055-222-5669 

 

https://place.map.kakao.com/8083068

 

참전통한식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오동동4길 19 1층 (오동동 251-23)

place.map.kakao.com

추운 날씨에

대기자 이름과 인원수 적어놓고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

15분정도~?? 

 

남은 음식 재사용은 

상 치우는것 보시면 알아요 ㅎㅎ

큰 통에 음식물 남은거 다 쓸어 담으시더라구요 ~

 

메뉴는 아주 단순해요 ^^ 

석쇠불고기 한판에

순두부 정식 2인분 시켰어요!! 

 

정식은 2인분부터 주문되니 참고하세요 ^^ 

 

숭늉 한바가지 ㅎㅎ

 

파전이랑 계란찜이 나오네요 ㅎㅎ

본격적인 찬이 나오기 까지 시간이 좀 걸려요 

 

20분정도? ㅋㅋ

 

그간에 요기하기 좋아요 !! 

 

생선반찬이 나왔어요 ㅎㅎ

 

나물류랑 어묵반찬~ 

 

잡채, 소세지 ,묵 ~

드디어 나온 

석쇠불고기 ㅋㅋㅋㅋㅋㅋㅋ

나오자 마자 

우린 불냄새를 맡는다고 ㅋㅋㅋㅋ

난리 난리 ㅋㅋㅋㅋ

 

같이 나온 상추쌈 ㅎㅎ

 

한상 가득 ㅎㅎ

밥도 큰대접에 나오고 

반찬 가지수도 14가지였던거 같아용 ㅎㅎ

 

 

순두부찌개입니당 ㅎㅎ

저희한테는 간이 좀 쎄더라구요 ㅎㅎㅎ

 

 

뭔가 조화롭지가 않다 ㅠㅠ

된장 시킬껄 ㅋㅋㅋㅋ

 

석쇠 불고기랑 상추쌈 싸서 

우적우적 ㅎㅎ

불향이랑 

완전 존맛탱 !! ㅠㅠ

 

 

밥도 다먹고 ㅋㅋㅋ

석쇠불고기도 다먹고 ㅠㅠ

마지막 한숙가락 ㅋㅋㅋ

석쇠불고기 정말 신의 한수 ㅎㅎ

 

옛 맛이 그리우시다면 

 

그리고 

 

정갈하고 맛좋은 한식이 땡긴다면 

 

참한식 추천드려요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