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ㅡ 호캉스,애프터눈티 , 해피아워 그리고 조식 솔직리뷰

728x90
SMALL

내꼬와 호캉스를 즐기러 

서울 신라 호텔로 고고싱 ㅎㅎ 

버스타고 붕붕 ~ 4시간 걸렸나??  ㅋㅋㅋ 

 

 

서울신라호텔

서울 중구 동호로 249 (장충동2가 202)

place.map.kakao.com

서울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안내 

 

 

이용장소 

23F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애프터눈티 : 15시 30분 ~ 17시

 

해피아워 :18시 22시 

                          (21시 이후는 주류, 치즈만 ^^)

 

조식: 6시 30분 ~ 10시 

                  (공휴일 ,주말 : 10시 30분까지 ) 

 

 

 

 

지하철타고 드디어 도착 ㅋㅋㅋㅋ 

굉장히 장엄하다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구만 ㅋㅋ 

화려한 로비 ㅎㅎ 

평일인데도 사람은 많네 ㅎㅎ 

 

신라호텔은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캐리어 짐을 방으로 옮겨주심 ㅋㅋㅋㅋㅋ 

5성급 호텔은 다 그런가??  

오옷!! 

 

이그제큐티브 룸 체크인 하는 라운지 

체크인하는데

시간이 좀 걸려 혼자 앉아 시간을 보냈던 곳

조용하다 ~

 

먼저 이그제큐티브 룸을 소개하자면 

 

침실 ㅎㅎ 

침실바로 옆에 미닫이 문을 열면 

욕실이 있는 구조 

노후됐을까 걱정했으나 

침구랑 욕실이 정말 더할 나위없이 훌륭하다 .

몸에 닿는 순간 촥 감긴다 감겨! ㅋㅋ 

 

(우리집 침구가 더 좋은거 같기도 하고-.  - )

 

 

 

 
 
 


















 

냉장고안에 뵈브 클리코 ㅋㅋ 

 

왕년에 와인으로 집안 기둥뿌리 뽑아본 일인으로써 

ㅋㅋㅋ 뵈브 클리코 정도야~ 하며 

 

침 삼키며 냉장고에 고이 넣어둔다 ㅋㅋ 

 

 

욕실 ㅎㅎ 사용하기 편한 욕실  

 

어메니티와 샤워 스펀지 

저 스펀지 ...... 

굉장히 소프트한게

집에서도 갖고싶다ㅋㅋㅋ 

 

세면대옆 욕조 ㅎㅎ 

저녁에 내꼬는 수영하러 가고 나는 스파ㄱㄱ싱 

아침에 반신욕 했다 ㅎㅎ 

호텔에서 목욕이지 ㅋㅋㅋ 

 

애프터눈티를 먹으러 왔다 . 

 

간단한 샌드위치와 다쿠아즈 쿠키류가 나왔다 . 

맛은 심플 심플 ㅋㅋ 

 

해피아워때의 전경이다. 

 

주류 

조니워쿼 블랙라벨 , 봄베이 사파이어, 잭다니엘 등등 ㅋㅋ 

 

리큐어 /위스키/ 맥주

 

레드와 화이트 와인과 치즈 견과류들 

 과일류 ~

딸기가 얼어있고 상태가 별로 안좋았다 ㅠㅠ 

상태 안좋으면 내질 말지... ㅠㅠ

신라호텔 케익류를 안찍었네 ㅋㅋ 

신라의 케익 말해 뭐해 ㅜ^^ 

 

샐러드와 요거트 ^^

뷔페가면 

샐러드부터 먹어준다 ㅋㅋㅋ

스타트!! 

 

 

핫푸드 코너 !!

찹 스테이크와 탕수육 칠리새우등이 있다 ㅎㅎ 

핫푸드 요일에 따라 변경된다 !! 

 

양갈비는 주말에.....

우린 구경할수 없었다 ㅠㅠ 

 

 

 

토마토 오븐구이와 칠리새우 

 

볼로네제와 

메로 구이가 있었는데 

기가 막히게 맛있었다 !!   ㅠㅠ

 

 

넓찍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ㅎㅎ 

앉아서 먹어보쟝 !! 

 

음식 먹을걸 가져왓다 ㅎㅎ 

샐러드와 토마토 연어 ^^  

저녁에 와인한잔과 함께 알딸딸하게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긴다 ㅎㅎ 

호호 

저녁을 든든하게 먹었으니 

운동하러 가볼깡 ~ 

 

이그제큐티브 룸 숙박고객은

사우나와 피트니스, 그리고 수영장를 이용할수 있다. 

 

수영장은 라인이 3개있는데

하나는 회원 전용이다^^  

헬스장을 이용하려면 운동화는 필수 !!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조식 먹으러 ㄱㄱ싱!!  ㅎㅎ 

 

베이커리와 잼 ~

샐러드와 치즈 견과류 ㅋㅋ 

과일과 쥬스들 콘푸레이크 ! ㅋㅋ 

애플망고 스무디는 꼭 드셔보세용!!  

 

 

조식은 커피지 !!  

소세지와 베이커리 

핫푸드류 ~  

구운감자와 파스타 ~ 

아래로 내려다 보이는 

영빈관 !  야경이 멋지다.

 

 

 

신라호텔의 침구/ 객실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그리고 조식까지

가성비 넘치게 쉬고 온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추천!!  

 

귀빈 대접을 받아 

또 또 또 !!! 방문하고 싶은 곳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