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코스트코 김해점 - 영업시간 ,멤버십 카드 구매/갱신 방법 ,추석 연휴 휴무일

728x90
SMALL

 

 

코스트코코리아 김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806 · 블로그리뷰 1,609

m.place.naver.com

주소 : 경남 김해시 주촌면 선천남로 16

영업시간 : 10시 ~ 22시까지 

 

휴무일 : 09/24(일), 09/29(금), 10/08(일) 

2째주 4째주 일요일 휴무 

추석당일 휴무 !! 

니꼬 내꼬는

코스트코 장보는걸 좋아한다.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에 판다는 경영자의 철학 때문이기도 하고 실제로 엄청 싸다!!  워낙 대용량이기도 하지만 ^^ 

 

평상시엔 부산 수영구에 있는 코스트코를 이용했지만 

오늘은 김해점을 찾았다. 

거리상의 이점때문에 !! 

 

김해점이 부산점보다 작다는 평이 있었으나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밖에서부터 압도적인 규모 !  

몇 블록을 넘는 크기다 ㅋㅋ 

부산 코스트코와 크기는 비슷한듯 !! 

 

오른쪽에 가전이 위치해 있다 .

삼성 비스포크 

 

세탁기 건조기가 240만원대이면 가성비 값인듯 !! 

 

필자는 집에 세탁기는 드럼 아닌 통돌이 120만원대??에 

건조기가 240만원 정도 

 

그에 비하면 이 합체형은 알뜰 구매 ??!! 

평상시 유튜브에서 가성비 좋은 로봇 청소기로 

에코백스 로봇청소기를 보긴 했는데 이정도로 가격이 싼지는 몰랐다 !! 

뭐야 ㅋㅋ 샤오미의 로봇청소기 50만원대보다 훨씬 싸다는거!! 

성능은 비교를 안해봐서 모름 ;;; ㅋㅋ 

 

일렉트로룩스 UV청소기도 

내 살림살이라

이렇게 싼 가격에 있다는거에 놀랐다 ㅋㅋ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꺼 같다 !! >.<

 

 

아주 간편해 보이는 캡술커피 머신 ㅋㅋ 

깜찍한 가격이 눈길을 끈다 !  

갖고싶다 ㅋㅋ 

 

솔직히 드립커피는 시간과 손이 너무 많이 간다 ㅠㅠ 

 

 

요것이 요것이 !! 

소금 후추 전동 그라인더 !! 

요리좀 해본 사람들이라면 다 쓴다는 전동그라인더 ! 

이것도 찜하고 왔다 ㅋㅋ 

 

 

즉석식품코너로 왔다 ㅋㅋ 

 

부산보다 제품이 훨씬~ 많다 .

종류가 더 다양하고 신선하다 !! 

 

소곱창순대볶음

이탈리안샌드위치 

 

케밥과 라자냐다 ~~!! 

이 케밥이 아주 신선해 보이고 먹고싶었다 ㅠㅠ 

 

우린 장봐야 할게 넘 많아서 다른건 못사고 왔다 ㅎㅎ 

다음을 기약하며 ㅋㅋ 

 

왼쪽에서 부터 

인디안 치킨커리 / 트러플 화이트라구파스타 / 젤 오른쪽껀 모르겠다 ㅋㅋ

 

구매 필수템 삼겹살!! 

 

국내산은 무게 2.3KG 정도에 

56,000원대 

비싸다 !!

 

목살과 삼겹살 두 부위가 있다 ㅋㅋ 

 

그래서 우린 미국산 값싼 삼겹살을 애용한다 ㅋㅋ 

2.5KG에 38,990원!!  

마트에서 2~3줄 사도 만원이 훌쩍 넘는다 ㅠㅠ 

아줌마가 되다보니 물가에 민감하다 .  

 

2~3줄씩 소분해놓고 구워먹거나

김치찌개, 카레에 넣기 좋다 !! 

 

 

미국산 소고기 코너 ㅋㅋ 

부위별로 다있어 이 또한 소분해 놓고 집에서 분위기 내기 좋다 ! 

집에서 와인한잔에 스테이크 구워놓으면 

열 스테이크 하우스 부럽지 않다. 


멤버십 카드 구매 / 갱신 방법

 

멤버쉽 카드구매 

 

멤버쉽은 매장에 방문하시면 바로 입구에 서비스센터에서 

멤버쉽 구매하시면 된다. 

이그제큐티브 80,000원 / 골드스타 38,500원 /비지니스 회원 33,000원 (사업자용 ^^)

 

멤버쉽 갱신방법 

 

8월에 만기였던 

이그제큐티브 카드 어떻게 갱신하냐 물었더니 

게산할때 바로 캐셔에게 말하면 

계산대에서 바로 가능하다 !! 오옷!!  

 

이그제큐티브 멤버쉽 8만원을 결제하면 

갱신 가능하는것 !! 

 

이그제큐티브 멤버쉽에서  골드스타로 하향 멤버쉽을 하고싶으시면 

입구에 있는 서비스센터로 가시면 차감 결제 해주신다는것도 

포인트 !! ^^  

여태까지 구매한것중에 제일 최소금액이다 ... 30만원 ㅎㅎ

 

9월엔 경조사가 많아 줄이고 줄인

쇼핑목록 인증 !! ㅋㅋㅋ 

 

자세히 보시면 프로쉬 세탁세제 3KG 2개입 6KG 짜리가 33,990원인데 

이와중에 자사 쿠폰으로 4000원이 할인됐다 !! 

고로 3만원이 안된다는뜻 !! 

 

홈쇼핑이나 인터넷 어디를 뒤져봐도

이런 가격 / 개이득은 없다 ㅋㅋㅋ 

보통 1.5KG 2개가 3만원정도니까 

어느정도인지 비교 가능하실것이다 ^^ 

 

코스트코여 영원하라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