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함안 맛집ㅡ 남원밥집 솔직 리뷰

728x90
SMALL

코스트코 장보기전 !!  

기본 몇시간은 걸리는 우리의 장보기 ㅋㅋ

든든하게 엄마밥상 먹고 가자! 

남원밥집 

집밥이 그립다면 

방문 추천!  

 

 

 

남원밥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 · 블로그리뷰 21

m.place.naver.com

남원밥집

경남 함안군 군북면 정주로 25 

 

0507-1372-3361

 

 

주차장은 가게 바로 앞에 가능 !! 

넓은 부지~!! 

 

지인한테 전부터 여기 삼게탕이 맛있다는 소문을 들어온터라 

내심 기대 기대 ㅎㅎ >.< 

 

 
 
 
 

남원밥집 전화번호                                                내부 커피 셀프코너 !                         닭고기 빼고 모두 국내산 !!

우린 남원정식 2인분

녹두 삼계탕 하나 주문했따 ^^  

삼계탕은 요즘 철이 아니라

조금 시간이 걸린다 하셨다 ㅎㅎ

괜찮아유 사장님 ~ 기달릴수 있어융 ㅋㅋ 

 

남원정식은

고등어 조림 + 제육볶음+ 된장찌개

구성이 아주 알차다 !! 

 

네이버 리뷰 이벤트 진행중이다. ㅎㅎ 

 

밑반찬이 깔리고 

밥먹기 전에 찬 먹어보기는 국룰!! ㅋㅋ 

찬이 하나하나 엄마가 해준 정성가득한 맛이다 ㅠㅠ 

저 겨자소스로 무친 반찬 짱 !! 

 

 

 

고등어 조림 + 제육볶음+ 된장찌개가 나왔따 !!  

 

오오 ~ 

 

엄청 푸짐하다 !! 

 

고등어살에 무조림을 올려

파김치랑 얹어 먹으면 

ㅋㅋㅋㅋㅋ 

캬캭 ㅋㅋ 

맛있겠징?? ㅋㅋㅋ 

 

 

 된장찌재에 된장이 진찌 진국이다 ㅠㅠ

엄마가 해준 집밥 ㅠㅠ 

엄청 구수하다 ~ 

 

밥에 제육볶음 올려 

입 한가득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ㅋㅋㅋ 

깨끗하게 싹싹!! ㅋㅋ 

 

잘먹었습니당 !! >.<  

 

 

 

2차전!! 

여기서 끝난것이 아니다 ㅋㅋ 

 

녹두 삼계탕을 위한 반찬 세팅ㅋㅋ 

 

 

녹두 삼계탕 ㅎㅎ 

삼이랑 대추 녹두로 배를 가득 채워 

푹 삶아져 나왔다 ! 

40~50분정도 걸린것 같은데 

드실꺼면 미리 예약하고 가시길 바란다 .

 

야들야들한 살을

소금에 찍어 냠냠냠 ㅋㅋㅋ 

 

깍두기 김치 !! 

완전 예술이다 ㅠㅠ 

저 열무랑 씹으니 여름에 피로가 사라지는 맛이다. 

김치가 넘넘 맛있옹 ㅠㅠ 

ㅋㅋㅋ 정식에 밥다먹고 한숟가락 떠 김치랑 우걱우걱!! 

 

 

단체 도시락 중식 , 잔치 예약도 받으신다니 참고 바랍니다 ^^ 

 

의령 넘어가는길에 출출하시면 

남원밥집에서

남원정식과 녹두삼계탕

추천드립니다 !!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