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제천 추천 카페 -티카페 차센 ,잎차와 디저트 카페

728x90
SMALL

제천에서 2박 3일 여행중에 

흔한 카페 말고 티카페를 찾았다. 

 

 

커피를 끊기도 끊었지만 

비가 오기도 해

따뜻한 차 한잔이 절실 ~ ^^ 

 

티카페 차센을 소개한다. -.  -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44길 15 1층

0507-1469-7115

일요일 휴무 ! 

 

카페 사진 찍으려 했으나 

다른 손님이 많아 찍질 못했다 ㅋㅋㅋ

쫌 비켜보라구 ㅠㅠ 아놔 ㅠㅠ 

 

가게 입구에 잎차와 다기들을 파는데 

어머어머 이건 꼭 사줘야해 !! >.<  

이러며 보는데 

잎차가 15g에 3만원한다 ㅋㅋㅋㅋ 

됐어! 안사두 됑 ㅋㅋㅋ 

 

내부 사진이다 ㅋㅋ 

보기 좋다 ^^ 

도깨비에 저승사자 사무실에 있던 

벽면 같다 ~ㅋㅋㅋ 

뭐래?? ㅋㅋ

요기 앉자고 손짓한다 ㅋㅋㅋㅋ

우리가 들어오고 손님들이 금새 자리에 다 찼다 

 

(모자이크 처리해서 눈코입이 몰렷음 ㅋㅋ )

너무 놀라지 마시길 ㅠㅠ 

 

메뉴판 ㅋㅋ 

 

우전과 밀크티

디저트로는 아이스크림 모나카, 당고를 시켰다. 

 

 

건너편에 보이는게 밀크티

당고 그리고 내 우전차다 ㅎㅎ 

당고는 찹쌀떡도 아닌것이 무른것에 간장 설탕물 바른맛 ㅋ 

난 별로 ㅜㅜ 뭔데 이거?  

내꼬는 잘먹네 ㅋㅋㅋ 

 

직원분께서 차를 어떻게 내려 마시는지 가르쳐 주신다. 

뜨거운 물을 붓고 너무 우리지 말라고 하셨다. 

맛이 써진다고 ㅎㅎ 

네네 ~ 분부대로 합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최애 디저트 아이스크림 모나카!!! 

기발하다 진짜 누가 이러 만들었쪄?? ㅋㅋ 

어릴때 즐겨먹던 모나카에

달달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까지 있으니 

금상첨화로다 ㅠㅠ 

 

바닐라와 말차 맛이 있는데

첨에 바닐라 먹고 맛있어서

말차맛 또  시켜먹음 ㅋㅋㅋ 

 

 

우리 내꼬가 나 먹으라고 차를 콸콸 부어준다-  _- 

이게 맞아?? ㅋㅋㅋ 

폭포수야?? 

 

티카페 차센 11시 오픈 10시 마감에 

일요일은 휴무다 . 

 

떠나기전 우리 여행의 마무리엿던 카페 

 

티카페차센 !!!

 

담에 리솜에서 머무르며

차 한잔하러 또 가고싶은곳 ^^ㅎㅎ 

따뜻한 차 잘 마셨습니다 

감사해융~~!!!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