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창원 맛집 목민정 ㅡ 창원 한정식집 추천, 추석연휴 휴무 ,생선구이 맛집

728x90
SMALL

시험관 시술하고

창원에서 밥집을 찾는다. 

기분도 꿀꿀하고 ㅋㅋㅋ 

맛있는걸로 기분을 내보쟈 !! 

창원에 병원 갈때 마다 맛집을 찾기 바쁘다. 

 

두리번 거리며 찾은곳 한정식집 목민정 

https://naver.me/5UGNkTQi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경남 창원시 의창구 읍성로34번길 23 목민정

0507-1362-7111

9/23~ 9/30 추석연휴 휴무 

 

메뉴판이다 !  

솥밥에 생선구이 청국장 메뉴를 시켰다 . 

15,000원이면 좀 비싼감이 있다. 

 

지금 찾아보니 16,000원이다 !! --

가격상승 ㅋㅋ 

 

매장사진이다. 

아주 깔끔하고 의자도 편하다 !! 

 

 

밑반찬이 깔렸다 ! 

무쌈말이 , 기본 나물반찬, 잡채, 멸치볶음 , 미역줄기 , 브로컬리 두부무침, 샐러드 , 

그리고 버섯 완자??  

저건 도대체 익은건지 ..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 ㅋㅋㅋ 

 

나물 반찬류 

고구마 튀김과 브로컬리 ~

 

각각의 반찬들 클로즈업 해서 자세히 찍어봤다!! 

토마토를 저렇게 살짝 데쳐서 

주신다. 

오오 ! 

이런 손 많이 가는것을 

대단하시다 

 

 

모둠생선구이와 청국장이 나왔다. 

양이 아주 푸짐하다 

슴슴한 반찬들과 싱거운 청국장 ㅎㅎ 

 

 

반찬 하나하나가 건강식

저 토마토만 봐도 그렇다 !! 

 

우리 입맛엔  쪼끔 싱거웠던 목민관

생선구이 청국장 !!

그리고 저 버섯에 완자는 ...ㅠㅠ 

한입 베어물고 남은 음식 ㅋㅋㅋ

 

 

평상시 싱겁게 드시고 웰빙 식단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