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산책 리뷰

함안 술집 역전할맥 ㅡ안주 맛집 , 함안 핫플 , 할맥 영업시간

728x90
SMALL

니꼬 내꼬 연애시절 ㅋㅋㅋ 

친구 커플과 마산에 할맥을 간적이 있지 ㅋㅋ 

거기서 먹었던 시원한 빙맥??  

그 맛을 잊을수 없었어 ㅋㅋㅋ 

근데 그 할맥이 함안에 떡하니 생긴거야 !! 

함안의 핫플, 역전 할머니 맥주를 소개한다 !

 

 

역전할머니맥주 함안가야읍점

경남 함안군 가야읍 가야로 35 1층 (가야읍 말산리 479-2)

place.map.kakao.com

경남 함안군 가야읍 가야로 35 1층

055-584-1148 

 

영업시간
  • 월~금 17:00 ~ 01:00
  • 토,일 16:00 ~ 04:00
      공휴일 16:00~04:00
 

함안 올리브영 바로 옆에 위치하고있다. 
사진을 허접하게 찍어 대단히 죄송하다 !!  ㅋㅋㅋㅋ 

 

 

 
 

내부 사진들 ㅋㅋ 

테이블모두 만석이라 내부 전체는 찍지 못했다. 

 

안주가 아주 다양하다 !! 

가격도 아주 아주 합리적 !! 

메뉴가 정말 많다 ㅋㅋ 

 

 

할맥이 나왔다 !! 

이 시원한 맥주 맛을 잊지 못해 

나를 설레게 만들었던 빙맥 !! ㅋㅋㅋㅋㅋ 

크으~ 

시원하다 ㅋㅋㅋ 

10개도 먹을수 있어 !!  ㅋㅋ

 

안주로 파인애플 샤베트를 시켰다 ! ㅋㅋ 

저 깃발? 이 웃기다 ㅋㅋㅋ 

 

 

감튀 맛집 ㅇㅈ !! 

 

배달 어플로도 할맥 주문 가능 ㅋㅋㅋ 

 

나가긴 귀찮고 집에서

영화보면서 맥주 한잔 하고 싶을때 감튀에 치즈 라뽁이 하나 시켜서 

내꼬랑 한잔 ㅋㅋㅋ 

 

술집 메뉴가 배달까지 된다니 ㅎㅎ 

진짜 좋은 세상이다 ㅠㅠ 

 

요즘 핫한 하이볼이다 ! 

크으 ~ 

알쓰에겐 독한 하이볼 ㅋㅋ 

 

콘치즈 그라탕!! 

국민 안주 !

 

역전 할맥 내부는 못찍고 천장만 찍어본다 ㅋㅋ 

성인 6명이 가서 안주랑 실컷 먹고 와도 

저렴 저렴 ~

주말엔 자리가 없어 새벽까지 

줄서고 잇을 정도의 핫플 역전 할맥 ! 


비하인드 스토리

 

몇일전 배달어플로 치즈 라볶이에 감튀 시켜서 생맥 한잔 한적이 있는데 

알바생 실수로 치즈 라볶이에 치즈가 누락? 되어 온적이 있다 ㅋㅋ 

컴플레인  전화를 하니 치즈 라볶이 값 9000원을 환불해주셨다(-. -;;;; ) 

 

그래도 라볶이 값은 하길 바라며 ....

타지역분들도

이번 주말

역전 할맥 마니 방문하시어 

대박나게 해주소서 !! ㅋㅋㅋㅋㅋ

(할맥 광고 아님 -- 내돈내산 ) 

 

감사합니당 ~  -.- 

 

 

 

 

LIST